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엘리온 출시일과 사전예약 등 출시 정보 소개 (+ 쇼케이스)

반응형

 

엘리온 온라인 게임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즈가 배급하는 논타겟팅 기반 온라인 PC MMORPG입니다. 크래프톤은 전 블루홀이라는 이름으로 MMORPG 테라, 배틀로얄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할 만큼 탄탄한 개발 능력과 넥슨 다음으로 영업이익이 높은만큼 국내에서 인기있는 개발사로 엘리온도 아주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엘리온은 이전 AIR(에어)라는 이름으로 1차 테스트를 진행한 적 있지만 공중전에 대한 이질감 때문인지 엘리온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공중전 콘텐츠를 삭제했다고 합니다.

 

 

엘리온 CBT

2020년 4월 11일(토) 12:00 부터 24:00 (12시간) 동안 사전 체험을 이미 진행했으며 만 18세 이상 휴대폰 인증이 가능한 DAUM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받아 진행했습니다. 5월 20일 엘리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체험 일정을 공개했으며 7월 25일부터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0년 6월 2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인 RvR, 엔드 콘텐츠를 테스트할 것이라고 합니다.

 

엘리온 가격

▲ 엘리온은 작업장, 다계정 등을 막기위해 유료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용권의 가격은 9,90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책정되었고 그 금액은 루비로 환산해 게임 내 재화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엘리온 사전예약

 

엘리온 사전예약은 기존 휴대폰 번호 입력으로 하는 방식이 아닌 패키지 구매를 통해 가능합니다. 12월 8일 화요일 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아래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온 초대권을 받은 유저는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초대권 코드를 입력해 무료로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elyon.game.daum.net/preorder/reserve

 

엘리온 | Daum 게임

다시, 전쟁과 모험의 시대 - PC MMORPG 엘리온

elyon.game.daum.net

엘리온 출시일

▲ PCMMORPG게임 엘리온의 정식 출시일은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12월 10일 목요일에 정식 출시되며 12월 9일 수요일 이용권을 구매한 유저에 한해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하여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게됩니다.

 

엘리온은 논타겟팅을 기반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3D 핵 앤 슬래시 MMORPG 게임으로 유물, 룬 스톤, 룬 특성에 따라 스킬이 바뀌며 나만의 스킬 조합으로 전투를 할 수 있는 스킬 커스터마이징이 큰 장점이 있으며 1:1, RvR 대규모 필드 전투 등 다양한 PvP 콘텐츠까지 있어 많은 유저에게 기대를 얻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알려진 소식은 10월 28일 오전 11시 엘리온 쇼케이스가 시작되며 여기서 오픈 일정(출시일)과 함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등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10월 30일 오후 7시에는 모험가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고 선물까지 지급한다고 하니 엘리온 출시일만 기다리고 계시다면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엘리온 사전 다운로드

 

엘리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설치 전 50GB 이상 하드디스크 여유공간이 필요합니다. 사전 다운로드는 12월 4일 진행할 예정으로 사전예약 패키지 구매 및 초대권 등록으로 엘리온 이용 권한을 획득하신 모험가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사전 다운로드 시작 시간은 공지사항을 통해 추후 안내한다고 합니다. 많은 유저가 기다리는 만큼 다운로드 지연도 예상되니 미리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설치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elyon.game.daum.net/pds/download

 

엘리온 | Daum 게임

스킬 조합을 통한 다이나믹 전투 액션 - 논타겟팅 MMORPG 엘리온

elyon.game.daum.net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CPU Intel i3 Intel i5
Ryen 3-1200 (3.1GHz) Ryzen 5-1600 (3.2GHz)
RAM 8GB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60 NVIDIA Geforce GTX 970
AMD Radeon R9 280 AMD Radeon RX580
운영체제 Windows7(64bit) Windows10(64bit)
DirectX DirectX 11
HDD 50G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