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테라 엔드리스 워' 사전예약 및 출시일 (TERA : Endless War)

반응형

'테라:엔드리스 워'는 조이시티가 개발 및 배급하는 MMOSLG게임으로 온라인 게임 '테라'의 IP를 활용하여 제작 중인 게임입니다.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되어 그래픽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테라에 등장하는 영웅들로 영지를 발전하고 부대를 양성해 전투하는 시스템입니다.

 

테라 엔드리스워 컨텐츠 소개

던전 및 PVP

▲ 테라 엔드리스 워는 일반과 어려움 두 가지 난이도로 적절한 영웅 조합으로 보스를 클리어하는 시공의 균열 던전, 아르보레아 대륙에 있는 50여개의 크고 작은 도시들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점령전을 통해 도시를 점령하고 통치는 도시 점령전 등이 있습니다.

 

영웅

▲ 테라 엔드리스 워에는 7개의 종족, 8개의 클래스를 바탕으로 덱을 꾸릴 수 있으며 각 영웅들은 개성있는 스킬들로 스킬 조합에 따라 파티의 효율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조합을 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각 카드에는 레벨, 등급, 계급 등이 있어 영웅을 성장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테라 엔드리스워 사전예약

▲ 테라 엔드리스 워는 현재 170여개국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 시 고급 소환 큐브 5개, 2000 수정, 300 스테미나를 지급하며 마켓 사전예약 시 10만 골드, 2만 행동력, 일반 소환 큐브 10개를 추가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라 엔드리스워를 전파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SNS에 공유 시 고급 소환 큐브 1개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에어팟 프로를 선물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한 테라 엔드리스 워는 사전예약 인원 수 돌파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테라 엔드리스워 출시일

테라 엔드리스워는 11월 3일 화요일 정식 런칭할 예정이며 런칭 시간은 추후 별도로 공지한다고 공식 카페에서 발표했습니다. 오전 11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테라 엔드리스워 공식 홈페이지

https://tera.joycity.com/ko#main

 

테라 엔드리스워

테라의 영웅들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자!

tera.joycity.com

테라 엔드리스워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teraendlesswar

 

TERA: Endless War : 네이버 카페

TERA: Endless War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