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에라스모 모코코 및 섬의 마음 공략 모음 | 로아 시즌2

반응형

에라스모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에라스모 모코코 씨앗 위치, 에라스모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에라스모 출몰 시간

항상 입장 가능

보스 출현 시간: 06시 00분/14시 00분/20시 00분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 마음: 보스에게서 드랍

 

에라스모 섬은 언제든지 입장 가능하며 캘린더 시간에 따라 보스가 등장합니다. 매일 오전 6시, 오후 2시, 오후 8시에 보스가 등장합니다.


에라스모 모코코 위치

에라스모의 섬에는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조건 없이 모두 획득 가능합니다.

모코코 위치#1

입구에서 올라가다 보면 풀 사이에 모코코 씨앗 하나가 위 위치에 숨겨져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2

두 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는 6시 방향 바위와 풀 지형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에라스모 섬의 마음

섬의 의식 열 명이 함께  F2로 공명의 노래 연주
섬의 수호자 에라스모 처치

에라스모 섬의 마음은 에라스모 섬에서 협동 퀘스트를 진행하고 나타나는 에라스모 처치 시 낮은 확률로 드롭합니다. 에라스모 섬마 확률이 낮다 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합니다. 먼저 섬의 12시 방향으로 이동하여 섬의 의식 협동 퀘스트를 진행하고 기여도를 위해 정해진 구역에서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됩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1238

 

로스트아크 공명의 노래 얻는 방법 | 로아 시즌2

로스트아크 공명의 노래를 얻는 법에 대해 소개하는 글입니다.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다 보면 숲의 미뉴에트처럼 모코코 씨앗을 수집할 때 공명의 노래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공명의

canfactory.tistory.com

섬의 의식 협동 퀘스트가 완료되면 조금 후 섬 중앙에서 섬의 수호자 협동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에라스모 위치는 섬 중앙에서 에라스모 섬의 수호자(필드보스) '에라스모'가 출몰하며 에라스모를 처치하면 돌과 각인서 그리고 운이 좋다면 에라스모 섬의 마음을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