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얼음과 불의 섬 공략 모코코 위치와 섬의 마음 | 로아 시즌2

반응형

얼음과 불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얼음과 불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얼음과 불의 섬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얼음과 불의 섬 출몰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 마음: 보스 처치 시 낮은 확률로 획득 가능


얼음과 불의 섬 모코코 위치

얼음과 불의 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해당 위치를 찾아가 수집이 가능합니다.

모코코 위치#1

얼음과 불의 섬은 섬 입장 시 두 곳, 9시 또는 3시에서 출발할 수 있으며 9시에서 입장했을 경우 위 위치에서 점프를 하고 절벽을 올라가야 합니다.

올라오면 조금 아래로 이동하면 풀 속에 모코코 씨앗 하나가 숨겨져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2

두 번째 씨앗은 첫 번째 모코코 씨앗 획득 후 좀 더 아래로 가면 구석에 숨겨져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3

마지막 모코코 씨앗은 9시 방향에서 입장했을 경우 첫 용암을 건너뛰다 보면 뿔 같이 솟아난 바위가 하나 있는데 그 앞에 모코코 씨앗 하나가 놓여 있습니다.

얼음과 불의 섬 섬의 마음

얼음과 불의 섬 섬의 마음은 보스 처치 시 낮은 확률로 처치하면 얻을 수 있으며 파티를 하거나 혼자서 보스에게 대미지를 주어 기여도에 따라 섬마 획득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얼음과 불의 섬에서는 모험물을 따로 드롭하지 않으며 섬 외부에 있는 극지 맘모스 모험물은 얼음과 불의 섬으로 가기 전 9시 방향 모서리, 섬 기준 7시 방향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