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

바람의나라 연 리세마라 공략 천공 리세 필수 2022

반응형

4월 7일 바람의나라 연 궁사 출시와 함께 500 레벨 점핑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후 565 레벨까지 성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갑작스럽게 레벨을 올리면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글이 많아 공략을 작성합니다.

바람의나라 연에서 점핑하면 달성하는 500 레벨은 일본 표신궁, 용궁에 해당하는 레벨로 주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가 가능한 레벨이기도 합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진행해야 할 것은 리세, 리세마라입니다. 리세마라는 리셋 마라톤의 줄임말로 구글 깡통 계정을 통해 500 레벨을 달성하고 지급받는 안정제와 촉진제, 그리고 쿠폰으로 8강 천공 보조, 8강 예리한 천공 보조를 최대 13강까지 제작하고 진행하는 육성 방법입니다. 당장 체감이 안될지는 몰라도 13강 천공 장비는 푸른 보석 약 40,000~50,000개의 시세를 갖고 있으며 한 부위당 약 2~30만 원입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853

 

바람의나라 연 궁사 스킬 세팅 스킬트리 2022

7일 출시된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직업 궁사 스킬트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궁사는 활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체력을 기반으로 하는 직업입니다. 궁사 스킬은 크게 전투와 보조, 전술 스킬이 있으며

canfactory.tistory.com


리세마라가 중요한 이유는 천공 보조는 엔드 장비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가 보존되고 강화 시 확률로 거래 가능 아이템으로 얻을 수도 있으며 기존에 육성하던 유저도 천공 보조 13강 쌍을 보유한 경우는 과금 유저가 아니라면 드물정도로 중요합니다. 이후 궁사 예열 주화 이벤트, 궁사 주화 이벤트 주화를 빠르게 수급해야 하므로 리세마라는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사 주화 이벤트 미션 중 주간 레이드 보스 처치 1회 (매주 월요일 초기화), 누적 접속시간 3000분 (50시간)을 완료해야 되기에 최소 토요일 전까지 완료하면 가장 이상적인 루트입입니다.

천공 리세마라 방법

  1. 급속 도약 점핑 캐릭터를 생성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한 뒤 예천공 보조+8, 천공 보조+8을 지급받습니다.
  2. 이후 [이벤트] 아이콘을 눌러 레벨 달성 보상과 쿠폰 번호를 입력해 강화 안정제와 강화 촉진제를 받습니다.
  3. [캐시샵] - [바람 만물상]에서 골드 강화 비서를 모두 구매, 길라잡이에서 수급합니다.
  4. [제작] - [일반] - [강화]에서 보조장비 강화비서를 제작합니다.
  5. 보조 장비 강화를 누르고 안정제와 촉진제 사용 유무를 체크한 뒤 천공 보조 장비 강화를 진행합니다.

만약 천공 11강 쌍 또는 13, 9강 이상 강화 성공 시에는 리세마라 졸업이 가능한 수준이며 이후 육성할지 등에 대한 고민은 본인이 선택하면 됩니다. 실패 시 구글 깡통 또는 게스트 초기화를 통해 급속 도약 캐릭터를 재생성 후 다시 진행하면됩니다. 3일 차에는 북방 재료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어 천공 장비를 예리한 천공 장비로 강화할 수 있고 대성공 시 거래가 가능하기에 예리한 천공 장비보다 천공 장비 강화 수치를 높게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 쿠폰 번호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모음 총 정리 2022 4월 아이폰 입력

바람의나라 연 현재 바람의나라 연 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쿠폰이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남는 대로 나눔 해드리도록 할

canfactory.tistory.com


https://canfactory.tistory.com/855

 

바람의나라 연 급속 도약 공략 2022 사냥터 패키지 등 꿀팁 모음

먼저 공략을 읽기 전 직업 선택과 리세마라에 대한 글을 한번 확인하세요. 아래 공략 내용은 추가 및 수정될 수 있으니 즐겨찾기 (Ctrl+D)를 해두고 육성 시 참고 바랍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