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공략

로스트아크 골드 수급처 모음 2024년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에서 아이템 거래에 필요한 재화인 골드를 수급하는 수급처를 소개합니다. 단순히 노가다를 통해 골드를 수급하는 방법, 매주 콘텐츠를 진행하고 고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골드도 있습니다. 골드는 이벤트나 그 당시 상황에 따라 시세가 자주 변하기 때문에 매주 골드를 벌어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유저들도 자주 보입니다. 골드는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군단장 레이드

가장 기본적인 주간 골드 수급처입니다. 한 캐릭터 당 3개의 엔드 컨텐츠로 골드를 수급할 수 있으며 최대 6 캐릭터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군단장 레이드와 어비스 던전에서 주간 얻을 수 있는 골드는 아래 글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588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 더보기 재료 및 보상 총 정리 카양겔 골드 | 로아 시즌2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 발탄, 비아키스, 쿠크세이튼, 아브렐슈드 더보기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 재료와 추가 보상, 더보기 시 필요한 골드를 정리했습니다. 버스나 클리어 시 확인하세요.

canfactory.tistory.com

 

모험 섬

프로키온 나침반에 따라 등장하는 모험섬에서 섬에 따라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과 섬, 순위에 따라 많게는 1,000 골드까지 획득할 수 있어 꾸준히 참여해 주면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골드 섬에 대한 정보는 미니맵 하단 프로키온 나침반 아이콘을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포나 증표 교환

ALT+J를 누르면 에포나 의뢰 관련 임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에포나 의뢰 또는 주간 에포나 의뢰를 완료하면 좌측에 보이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 누적 점수에 따라 에포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구간마다 다른 개수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에포나 증표를 모아 대도시에 있는 골드 상점에 가면 골드 상자 또는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레벨 구간마다 획득하는 증표 개수와 차이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canfactory.tistory.com/669

 

로스트아크 에포나 증표 교환 및 효율 1415 vs 1490 vs 1580 | 로아 시즌2

로스트아크 에포나 증표 로스트아크 숙제 중 하나인 컨텐츠 에포나 의뢰에 대한 공략입니다. 에포나 의뢰는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미션으로 주간 단위로 진행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

canfactory.tistory.com

 

운명의 편린

로스트아크 카오스 던전 개편으로 카오스 던전 몬스터 처치 시 랜덤 확률로 나타나는 운명의 편린을 통해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생활

생활의 기운을 사용해 낚시나 고고학을 진행하여 재료를 팔거나 영지 제작에서 오레하 융화 재료를 제작해 팔고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생활을 하다 보면 플래티넘 필드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고 채집을 하면 장당 약 4천 골드 정도 수급이 가능합니다. 단, 4천 골드를 얻기 위해서는 유튜브나 공략을 참고해 진행해야 합니다.

 

영지

영지의 인장을 사용하여 현자의 돌을 구매하고 현자의 가루를 제작해 팔고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는 인장으로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교환한 유저에게만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1722

 

로스트아크 영지 인장 사용 우선순위 A-Z | 로아 시즌2

로스트아크 영지 콘텐츠에서 수급할 수 있는 토벌의 인장, 승리의 인장, 모험의 인장 우선순위를 소개합니다. 세 가지의 인장은 파견 의뢰소에서 임무를 완료하면 수급할 수 있고 영지 상인에게

canfactory.tistory.com

 

호감도

작년까지 호감도 보상으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지만 작업장 관련 문제로 인해 시세가 급격히 떨어지면서 모든 골드 보상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더 이상 호감도 등급 달성 보상으로 골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