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무료 VPN 추천 가격 및 속도 비교 2024년 4월

반응형

무료 VPN 추천하는 글입니다. VPN은 내 IP주소를 변경하여 VPN 서버가 있는 국가에 있는 것처럼 바꿔주는 가상 사설망입니다. 넷플릭스와 같이 지역락이 걸린 제한된 콘텐츠를 이용하거나 트위치 1080p 제한된 경우, 스팀 지역 제한, 비행기 표나 호텔 예약 시 현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예약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리앙, 디시, 더쿠 등 커뮤니티에서 많은 유저가 사용해보고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빠른 VPN 우회 사이트 및 확장 프로그램 TOP 5를 소개합니다.
 

안정성 및 보안

대부분의 무료 VPN은 안정성 및 보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말은 곧 유저의 캐시나 유저의 정보를 원할 때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가 직접 사용에 주의해야합니다. VPN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도 수익을 창출해야 하기 때문에 이용자의 데이터를 판매하고 원하지 않는 광고를 송출하기도 합니다. 보안을 중요시하는 분들은 아래 무료 VPN, 프로그램보다는 유로 버전으로 결제를 하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일부 VPN의 경우 유료 버전을 30일 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TOUCH VPN

터치VPN은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 5900개 이상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있는 VPN입니다. 무료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와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맥, Windows, 엣지도 이용 가능하고 iOS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모바일 앱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모바일 VPN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이름 그대로 터치 한 번만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빠른 VPN을 찾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https://touchvpn.net/\

 

Touch VPN

Your real status: Unprotected IP: ISP: Location:

touchvpn.net

 

EXPRESS VPN

익스프레스 VPN은 다른 VPN은 다른 VPN과는 다르게 무료 체험을 3개월 제공합니다. 3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30일 무상 환불을 보장하기에 주의해야합니다. 빠른 속도와 가장 뛰어난 보안성, 다양한 기기의 호환성으로 인기가 많으며 24시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없어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xpressvpn.com/kr

반응형

1CLICK VPN

원클릭 VPN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iOS, Android 등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무료 VPN입니다. 모바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이용할 때 많이 이용하는 VPN으로 간단한 사용법으로 아주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 국가 제한된 콘텐츠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https://1clickvpn.net/

 

Best VPN for Chrome to secure private browsing | 1click VPN

Install 1click VPN on any device and change your IP in one click. Enjoy private internet access with VPN. Surf privately, stream media, and access any website.

1clickvpn.net

WINDSCRIBE

윈드스크라이브는 캐나다에 본사가 있는 보안업체로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VPN은 한 달 동안 2GB를 제공하며 쿠폰 코드 'PEACE'를 입력하면 1년 동안 30G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넷플릭스나 스포츠 경기를 볼 때 많이 이용하는 윈드스크라이브는 깔끔한 UI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kor.windscribe.com/

 

Windscribe

Your online privacy is under attack. Windscribe sets you free.

windscribe.com

NORD VPN

노드VPN은 보안이 뛰어난 걸로 유명한 안전한 VPN 입니다. 전 세계 60개국 5600개 이상의 서버로 빠른 연결 속도를 제공하며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용하는 모든 기기를 한 번에 보호할 수 있습니다. 1개월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특가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빠르고 안전한 VPN을 원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https://nordvpn.com/ko/

 

최고의 VPN 서비스. 클릭 한 번으로 시작하는 온라인 보안 | NordVPN

NordVPN은 온라인 VPN 서비스로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물리적인 위치 IP를 숨겨 개인 정보를 보호. 지금 보안 수준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nordvp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