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아블로의 각인 시스템이라고 불리는 위상 효과와 해당 위상을 수급할 수 있는 수급처까지 정리한 글입니다. 직업별로 어떤 위상을 어디에서 수급해야할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위상이란?
디아블로4에서 사용되는 용어인 위상은 전설 등급 아이템 이상에 부여되는 특별한 능력으로 일반 옵션과는 다르게 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 위상은 월드에 있는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사냥 등을 통해 얻은 위상을 마을에 있는 비술사를 통해 위상 추출을 해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희귀 아이템에 위상을 각인하면 전설 장비로 변경됩니다. 장비에서 추출한 특별한 능력은 위상, 던전 등으로 얻어 귀속된 특별한 능력은 힘의 전서에 등록됩니다.
다양한 위상들의 수급처 및 효과 상세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참하세요.
공용
모든 직업이 사용할 수 있는 위상과 해당 위상의 효과입니다.
수급처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공용 | 보호자의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초 동안 최대 @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공용 | 신출귀몰한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는 @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공용 | 기대하는 자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만큼,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공용 | 내면의 고요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만큼,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공용 | 검의 달인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공용 | 유령방랑자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초 동안, 이동 속도가 @%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메마른평원(ACT3) | 공용 | 위세 | 기본 기술이 @초 동안 @%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공용 | 어스름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 회복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공용 | 재빠른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공용 | 차폐하는 방법 | 보호막이 있을 때 @%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하웨자르(ACT4) | 공용 | 공용의 비참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하웨자르(ACT4) | 공용 | 바늘불꽃 | 가시 피해를 줄 때 @%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케지스탄(ACT5) | 공용 | 바람 격퇴자 |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초 동안 @%만큼, 최대 @초까지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공용 | 불복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초 동안 @%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까지 중첩됩니다. |
시즌1 여정 (용사) | 공용 | 용맹의 | 근거리에 있는 적이 5마리 이상일 때 해당 적들을 2 -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시즌1 여정 (학살자) | 공용 | 비열한 | 감속되거나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서 멀어질 때 이동 속도가 20 – 40% 증가합니다. |
야만용사
야만용사가 사용할 수 있는 위상과 해당 위상의 효과입니다.
수급처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야만용사 | 빈혈 | 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적을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야만용사 | 맹렬한 분노 |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를 돌려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야만용사 | 갈증 해소 |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분노를 @ 얻습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야만용사 | 담금질하는 타격 | 무기를 @번 교체한 후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야만용사 | 선조의 힘 |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야만용사 |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도 생성량이 @%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야만용사 | 죽음의 소원 | 광폭화 상태에서 @의 가시를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야만용사 | 광포한 소용돌이 |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만큼,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야만용사 | 광폭한 찢기 |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야만용사 | 철갑 전사 | 철갑피부가 저지 불가와 @%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야만용사 | 영원한 발 구르기 | 발차기 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하웨자르(ACT4) | 야만용사 | 불카토스 | 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야만용사 | 무감각한 진노 |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하웨자르(ACT4) | 야만용사 | 선조의 메아리 | 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
하웨자르(ACT4) | 야만용사 | 싸움꾼 |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
하웨자르(ACT4) | 야만용사 | 대지격퇴자 | 무기를 @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야만용사 | 울려퍼지는 분노 |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생성합니다. |
케지스탄(ACT5) | 야만용사 | 무쇠 피 |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만큼, 최대 @%까지 얻습니다. |
케지스탄(ACT5) | 야만용사 | 역전용사 싸움꾼 |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만큼,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야만용사 | 가차없는 광전사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초 증가합니다.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 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 |
시즌 여정 1장 | 야만용사 | 선조의 돌진의 | 돌진이 4명의 선조를 부릅니다. 선조들은 돌진하여 원래 피해의 50 –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로그
로그가 사용할 수 있는 위상과 해당 위상의 효과입니다.
수급처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로그 | 발파덫 사냥꾼 | 행운의 적중: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대상이 @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로그 | 빙빙 도는 칼날 |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로그 | 원기력 |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 생성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로그 | 폭발하는 정력 | 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 덫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초 동안 이동 속도가 @%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로그 | 화살 폭풍 |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로그 | 사기꾼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초 동안 @%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로그 | 그림자베기 | 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로그 | 칼춤꾼 |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로그 | 으스스한 기만 |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초 동안 @%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로그 | 불안정한 주입 |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의 피해를 줍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로그 | Trickster’s |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로그 | 폭발성 그림자 |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로그 | 걸신들린 |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초 동안 기력 재생이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로그 | 교묘한 사격 |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 |
하웨자르(ACT4) | 로그 | 갈라지는 일제 사격 |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
하웨자르(ACT4) | 로그 | 흡수되는 양식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
하웨자르(ACT4) | 로그 | 휩싸는 | 가만히 서 있는 동안 @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로그 | 한 맺힌 |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 확률로 @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만큼,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로그 | 타락 |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로그 | 기회주의자 |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시즌 여정 1장 | 로그 | 역병 촉의 | 구멍 뚫기를 3번 시전할 때마다 원래 지속 효력의 100 – 150%로 독이 주입됩니다. |
원소술사
원소술사가 사용할 수 있는 위상과 해당 위상의 효과입니다.
수급처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원소술사 | 재충전 |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 얻습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원소술사 | 화염방랑자 | 내 화염벽에 닾으면 @초 동안 @%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원소술사 | 큰 불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원소술사 | 꿰뚫는 추위 | 얼음 파편이 @번 관통하면서,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원소술사 | 전하 응집 |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원소술사 | 효율 |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 감소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원소술사 | 눈의 장막 | 얼음 갑옷 시전 시 @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원소술사 | 충전된 | 찌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초 동안 이동 속도가 @%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원소술사 | 폭풍 격화 |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원소술사 | 파고드는 추위 | 적을 빙결시킬 때 @% 확률로 해당 적이 @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원소술사 | 속박하는 도관 | 순간이동한 뒤 @초 후 @%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메마른평원(ACT3) | 원소술사 | 정령술사 | 마나가 @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원소술사 | 눈경비병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 감소합니다. |
하웨자르(ACT4) | 원소술사 | 세 가지 저주 |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원소술사 | 영재 |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 회복됩니다. |
하웨자르(ACT4) | 원소술사 | 그슬린 사지 |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 적들이 @초 동안 @% 감속됩니다. |
케지스탄(ACT5) | 원소술사 | 방화 |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 확률로 마나가 @ 회복됩니다. |
케지스탄(ACT5) | 원소술사 | 제어 | 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원소술사 | 흔들리지 않는 자 | 직접 피해를 받으면 @%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케지스탄(ACT5) | 원소술사 | 갈라지는 마력 | 번개 창 시전 시 @%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
시즌 여정 1장 | 원소술사 | 이글거리는 결계의 | 마나를 100 - 200 소모하면 다음 화염벽이 자원 소모 없이 시전되고, 날아오는 소형 투사체를 파괴합니다. |
드루이드
드루이드이드가 사용할 수 있는 위상과 해당 위상의 효과입니다.
수급처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드루이드 | 밤울음꾼 |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드루이드 | 폭풍발톱 |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 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드루이드 | 짓이겨진 |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 확률로 영력을 @ 얻습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드루이드 | 만족을 모르는 자 |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드루이드 | 깨진 돌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드루이드 | 과충전된 |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 확률로 대상을 @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드루이드 | 모래수렁 | 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초 동안 @% 감속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드루이드 | 탄도학 |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 상승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드루이드 | 반격 |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드루이드 | 잔잔한 산들바람 | 행운의 적중: 바람 칼날이 최대 @%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드루이드 | 양치기 |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드루이드 | 치유하는 |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 회복됩니다. |
하웨자르(ACT4) | 드루이드 | 광란의 야수인간 |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드루이드 | 원기 |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하웨자르(ACT4) | 드루이드 | 공포스러운 곰 | 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 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초에 걸쳐 @의 피해를 줍니다. |
하웨자르(ACT4) | 드루이드 | 폭풍우 |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드루이드 | 가죽방랑자 |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케지스탄(ACT5) | 드루이드 | 용오름의 힘 |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
케지스탄(ACT5) | 드루이드 | 폭풍변형자 |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 상승합니다. |
케지스탄(ACT5) | 드루이드 | 변신수의 빛 |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 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
시즌 여정 1장 | 드루이드 | 지하 | 맹독 덩굴 사용 시 자신의 주위에 원 모양으로 산사태를 시전합니다. 대지 기술이 중독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 20% 증가합니다. |
강령술사
강령술사가 사용할 수 있는 위상과 해당 위상의 효과입니다.
수급처 | 직업 | 위상 | 효과 |
조각난 봉우리(ACT1) | 강령술사 | 피몰이 |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 증가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강령술사 | 피칠갑 |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강령술사 | 고난 |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초 동안 @% 증가합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강령술사 | 낙하하는 어둠 |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조각난 봉우리(ACT1) | 강령술사 | 살을 찢는 |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강령술사 | 힘을 주는 수확자 |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 확률로 대상 밑에 @%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강령술사 | 장송곡 |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 얻습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강령술사 | 생환 |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초 후에 최대 @%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ACT2) | 강령술사 | 불어나는 저주 |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 까지 증가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강령술사 | 터져 나가는 뼈 |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의 피해를 줍니다. |
메마른평원(ACT3) | 강령술사 | 쪼개지는 |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
메마른평원(ACT3) | 강령술사 | 효능이 있는 피 |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 부여합니다. |
하웨자르(ACT4) | 강령술사 | 마름병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번 피해를 준 후 @초 동안 주는 피해가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강령술사 | 빠른 피 |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 감소시킵니다. |
하웨자르(ACT4) | 강령술사 | 희생 | 희생 보너스가 @% 증가합니다. |
하웨자르(ACT4) | 강령술사 | 굳센 사령관 |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 , 받는 피해가 x@% 감소합니다. |
케지스탄(ACT5) | 강령술사 | 파괴적인 | @% 확률로 재사용 대기 중인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
케지스탄(ACT5) | 강령술사 | 저주받은 운명 |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 증가합니다. |
케지스탄(ACT5) | 강령술사 | 휘감는 핏줄 | 시체 촉수 시전 시 @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
케지스탄(ACT5) | 강령술사 | 고문하는 |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 확률로 @초 동안 기절합니다. |
시즌 여정 1장 | 강령술사 | 피 가시의 | 피의 창 시전 시 피의 구슬을 소모하여 구슬로부터 창을 추가로 구현합니다. 추가로 구현된 피의 창은 각각 원래 피해의 20 – 50%만큼 피해를 주고 창에 찔리지 않은 적을 우선적으로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