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윈도우10 무료 정품인증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 KMSauto

반응형

 

인터넷으로 컴퓨터를 사면서 옵션으로 윈도우10 설치를 하려면 예상외의 지출이 들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당연히 정품 구매를 권장드리지만 요즘은 컴퓨터 상가, 조립식 컴퓨터를 많이 구매하시기 때문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다면 설치 기사님은 이 프로그램을 이용했을 것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간혹 정품 구매 신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그램으로 설치해주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소개 해드릴게요. 필요하신 분만 설치 바랍니다. cmd를 이용해 정품 인증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추천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우선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KMSauto 공식 사이트(링크)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이러스를 심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압축파일을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사이트 메인 화면에 DOWNLOAD KMSauto 버튼이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전 Windows 자체 방화벽 Windows Defender에서 이 프로그램을 차단하기 때문에 KMSauto-Net 알집을 예외 설정을 하던지 정품 인증을 받는 동안 방화벽을 잠시 꺼놓으시면 됩니다.

 

 

 

 

▲ 설치 중 프로그램이 삭제되었다면 Windows Defender에 의해 차단된 것이니 다시 한번 확인하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KMSAuto Net 2016 1.4.9 압축 파일의 비밀번호windows 입니다. 설치를 받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됩니다.

 

 

 

 

▲ 영어로 되어있으나 이용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니 따라 해 주시면 크랙을 하여 금방 windows10 정품 인증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Activation 버튼을 눌러주세요.

 

▲ Activate Windows 버튼과 Activate Office 버튼이 두 개 있는데 위 Windows 버튼은 윈도우 정품 인증을 위한 버튼이고 Office 버튼은 MS 오피스 정품 인증 버튼입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정품 인증이 필요하다면 아래 버튼을, 윈도 10 정품인증이 필요하다면 위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물론 둘 다 하셔도 됩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정품 인증이 완료됩니다. 윈도우10 정품 인증키를 따로 입력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입력해주기 때문에 입력하는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신다면 Information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나옵니다.

 

 

 

 

▲저는 2020년 10월 14일에 정품인증이 만료되며 정품인증 갱신 주기는 30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180일 간 정품인증이 유지되니 6개월마다 이 프로그램(KMSAuto Net 2016 v1.4.9)을 이용하여 정품 인증을 해 주시면 됩니다. 6개월이 지나면 정품인증이 만료되었다는 문구가 화면 우측 하단에 보이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