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디아블로3 헬퍼 'd3helper'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2020)

반응형

디아블로3 헬퍼는 D3helper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d3helper은 지정된 기술, 스킬을 일정한 간격으로 자동으로 눌러주는 키 매크로 형식으로 시작 키와 종료 키를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정한 입력 값은 저장할 수 있어 직업마다 스킬 값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매크로 실행 중 단축키(포탈, 지도, 아이템 창 등)를 누르면 자동으로 스크립트가 종료되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운로드는 구글 검색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CCUSEAN님이 제작한 디아블로 헬퍼는 2016년 10월 18일 d3helper 2.2 버전을 마지막으로 업데이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이 버전을 많이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데나 공유된 압축 파일을 받아 고생하지 마시고 위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D3helper 사용 방법

▲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디아블로3 실행 전이나 후에 d3helper을 실행하고 마을에서 대균열이나 파밍을 시작할 때 저장한 시작 키를 누르면 매크로가 시작됩니다. 기술 키의 경우 만약 인게임 키를 변경했다면 변경한 키 값을 눌러주어야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실행 간격은 1/1000초로 1000의 값이 1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