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일과 사전예약

반응형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래비티에서 제작하고 배급하는 MMORPG 게임입니다. 2018년 출시된 라그나로크M은 심동네트워크, 드림스퀘어 게임사와 공동 제작했다면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단독 개발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2002년 출시된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를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월 7일부터 5월 13일 1차 CBT를 진행했고 6월 17일부터 6월 19일 2차 CBT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피드백과 버그 수정 등을 진행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라그나로크는 원작 때부터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여성과 젊은 층의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직업들이 있어 유저들의 선택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캐릭터 선점을 통해 서버와 닉네임을 미리 정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고 간단한 SNS 로그인과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시 냥링을 따라한 마스크, 1만 낙원단 주화, 포션 3개를 얻을 수 있고, 추가로 마켓 사전등록을 통해 고목 나뭇가지와 용병 초급 문서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일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2020년 7월 7일 오픈되고 오픈 시간과 다운로드 링크는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 네이버 카페에서 라그 땐 말이야,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가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가입하셔서 진행하며 게임 진행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