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과 사전예약 및 출시 정보

반응형

 

 

'바람의나라:연' 직업 추천 및 초보자 공략 (+앱 플레이어 추천)

 

'바람의나라:연' 직업 추천 및 초보자 공략 (+앱 플레이어 추천)

7월 15일 수요일 오전 8시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게임 '바람의 나라:연' 직업 추천 가이드입니다. 바람의 나라 연은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4가지 직업이 있으며 PC서버에 있는 나머지 직업들�

canfactory.tistory.com

 

바람의 나라 연은 슈퍼 캣이 제작한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1세대 MMORPG 게임으로 유명한 바람의 나라는 구버전 그래픽을 채택하여 추억을 그리는 그래픽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슈퍼캣' 개발사는 이미 네코 랜드, 돌 키우기 온라인과 같이 독특한 2D 게임 개발기술을 가지고 있어 구버전 바람의 나라를 개발하기에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 바람의 나라 모바일로 불리는 바람의 나라 연은 구버전으로 옛날 '도토리 다 판다', '동동주 줘' 시절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버전과 동일한 스킬과 시스템이 적용되어 속도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기존 모바일 RPG 게임들은 가로나 세로 한 가지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다면 '바람의 나라 연'은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를 모두 지원하여 상황에 맞게 모드를 변경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는 큰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로세로 모드 변경 방식은 추후 출시되는 모든 MMORPG 게임에 적용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무한장 또는 옛날 PK서버였던 '배극' 서버의 PK시스템이 바람의 나라 모바일에서는 하나의 콘텐츠로 적용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유저, 친구, 지인들과 PK를 할 수 있고 서버에 제약이 없어 컨트롤과 나의 대미지를 남들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 바람의 나라 연은 유저들 간의 커뮤니티 시스템도 신경 쓴 게 눈에 보입니다. 모바일 게임 특성상 작은 글씨와 알림 시스템이 부족해 유저들 간의 대화나 소통이 어려웠다는 단점이 있었다면 바람에서는 단톡방 시스템이 있어 원하는 유저들과 방을 만들어 대화할 수 있습니다. 문파 탭이 따로 있는 것을 봐서는 친구들이나 고정 파티원과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7월 가장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가장 먼저 해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그중 문파와 공성전 시스템이 언제 어떻게 적용될지 아주 기대됩니다. 구버전 바람의 나라의 꽃은 공성, 수성전이 아닐까요?

 

바람의 나라 연(바람의 나라 모바일) 사전예약 방법

'바람의 나라 연'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바람의 나라 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휴대폰 번호 입력으로 간단하게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시 한정판 탑승 환수 '다람이'를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앱스토어 사전예약 보상으로 5만 금전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baramy.nexon.com/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현재 바람의 나라 연 공식카페에서는 SNS 공유 이벤트, 원스토어 이벤트, 커뮤니티 가입인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바람의 나라 연 출시 전 각종 아이템을 얻고 시작하는 것이 육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람의나라 바람능력고사 정답 족보도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람능력고사 정답 (원스토어 배 이벤트 1회차)

 

바람능력고사 정답 (원스토어 배 이벤트 1회차)

7월 15일 정식 오픈예정인 바람의나라:연이 진행 중인 이벤트, 원스토어배 바람능력고사 정답입니다. 바람능력고사는 자신이 바람의나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객관식 문제 10개��

canfactory.tistory.com

 

바람의 나라 연 출시일, 바람의 나라 모바일 출시일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은 7월 15일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으며, 수요일 오전 8시 정식 오픈한다고 공식 커뮤니티에서 밝혔습니다. 정확한 바람의나라 연 오픈 시간은 추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정식 오픈 후에도 플레이 공략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https://youtu.be/pliLmAsODw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