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

모바일 무협MMORPG '절대무림' 사전예약 및 쿠폰

반응형

 

진소프트가 개발 및 배급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절대무림'은 진정한 고수들이 판을 치는 무림에서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단순히 필드에 머무는 것이 아닌 경공을 이용해 창공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창공 전투라는 컨텐츠를 포함하여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 현재 사전예약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절대무림'의 인게임 화면입니다. 자동 전투를 지원하는 모습과 게임 화면 스크린샷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절대무림'은 의복(외형), 무기, 탈것에 스킨을 입힐 수 있으며 전투력이 표기되는 것으로 보아 스킨으로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을 듯합니다. 

▲ 그 외 다른 RPG게임에서도 볼 수 있는 '길드 컨텐츠'는 서원, 금고, 의거실, 사랑채, 상점을 업그레이드하여 길드원과 함께 길드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길드 이벤트와 가입 시 버프 혜택이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 '절대무림'에서는 협객 컨텐츠로콘텐츠로 나와 함께 싸워주는 동반자도 있다고 합니다. 일종의 펫 개념으로 추가된 콘텐츠로 보이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조금 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성급 강화를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아 이 역시 협객을 강화하여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듯 보입니다.

 

▲ '절대무림'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으로 사전예약에 참가할 수 있으며 SNS 홍보 이벤트, 네이버 공식 카페 초대 이벤트, 절대무림 GM 쿠폰 번호를 지급해주는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절대무림 사전예약은 헝그리앱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절대무림 쿠폰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