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사전예약

세븐나이츠2 사전예약 및 출시일 캐릭터 미리보기

반응형

약 6년 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턴제 PRG게임 '세븐나이츠'의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가 오는 11월 18일 오전 10시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기존 턴제 전투 방식이었던 원작과는 달리 '세븐나이츠 2'는 46명의 영웅들을 '실시간 그룹 전투' 방식을 사용하여 하나의 캐릭터가 아닌 4개의 캐릭터 모두를 한 번에 조작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론칭일

 

▲ 세븐나이츠2(세나2)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출시 예고 뿐만아니라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제작되어 더 멋진 3D 퀄리티의 캐릭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턴제 방식이 아닌 3DMMORPG로 제작된 오픈 필드 게임입니다. 필드 곳곳에 숨어 있는 정예 몬스터, 4인 그룹 전투, 나만의 덱을 조합해 스테이지도 클리어 해나 갈 수 있고 각 고유의 스킬과 패턴을 가진 보스를 처치하는 레이드 컨텐츠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스들은 제압기로 상황을 바꿀 수 있고 궁극기로 강력한 한방 딜을 주면서 함께 처치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8명이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8인 협동 플레이까지 준비했다고 공개했습니다.

 

Q. PVE와 PVP 콘텐츠는 무엇이 있고 영웅은 어떻게 나누어지는지?

 [김정민 개발 총괄 PD] PVE에서 대표적인 콘텐츠는 '레이드'라고 생각한다. 레이드는 영웅의 공략이 중심이 되는 '4인 레이드'와 컨트롤이 중심이 되는 '8인 레이드'로 나뉜다. PVP 콘텐츠의 경우 다양한 전략들을 구상할 수 있는 '결투장'이 메인 콘텐츠이다. 영웅 하나를 고르고 그 영웅과 시너지가 날 수 있는 영웅의 조합을 구성하고 조합된 영웅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

 

▲ 세븐나이츠2 출시일이후에는 길드와 관련된 컨텐츠를 우선 업데이트 할 것이고 두번째로 시나리오 업데이트, 캐릭터 업데이트 들을 계속해서 준비하고 있다고합니다. 현재 세븐나이츠2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사전예약 진행 시 한정판 고급 펫, 골드 50,000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마켓 사전예약 시 마켓 전용 한정판 장비를 추가로 준비했다고 하네요. 세븐나이츠2 쿠폰은 로그인→내 정보→쿠폰 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sk2.netmarble.com/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마침내,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 시작!

sk2.netmarble.com

세븐나이츠2 X 녹스 앱 플레이어

녹스앱 플레이어는 국내 점유율 1위 앱플레이어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PC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녹스 앱 스토어에서 영웅 10회 뽑기가 가능한 세븐나이츠2 스페셜 쿠폰을 얻을 수 있으니 꼭 다운로드해 쿠폰을 얻고 플레이하세요!

 

012

녹스 앱플레이어는 현재 시장 점유율이 1위이고 신규 게임이 출시되거나 문제가 최근 앱플레이어들의 보안이 취약해 채굴 등의 이슈로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녹스 앱플레이어는 이러한 보안관련 이슈가 없었다고하니 걱정말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녹스 공식카페에서 녹스 플레이 관련 문제점이나 개선 방향을 피드백해주시면 빠르게 업데이트 및 패치를 진행해주시니 참고하세요!

 

kr.bignox.com/?utm_source=gdhtt2

 

녹스 앱플레이어

지금까지 써본 앱플레이어중엔 녹스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몇년 전부터 계속 애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유저 의견 많이 받아들이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r.bignox.com

 

세븐나이츠2 캐릭터 미리 보기

 

이 글은 블로거에게 소정의 고료가 지급될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