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사전예약

'엘리먼트9' 사전예약 및 출시일

반응형

엘리먼트9는 유엘유게임즈가 제작하고 게임랜드가 배급하는 MMORPG게임 입니다. AOA 출신 아이돌인 초아가 홍보 모델로 활동해 화재가 되고 있는 이 게임은 현재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론칭 이후 모든 유저에게 추가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엘리먼트9 게임소개

▲ 엘리먼트9는 4개의 직업과 메카닉을 소환해 전투하는 특이한 전투 방식으로 파티 플레이로 보스 던전을 즐길 수 있고 특이한 외형을 가진 탈것 뿐만 아니라 로보트 태권브이와 콜라보를 진행해 런칭 후 3개월 동안 한정판 태권브이 로봇을 판매하며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엘리먼트9 사전예약

엘리먼트9 홈페이지

▲ 엘리먼트9 사전예약은 아래 엘리먼트9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시 구슬코인 40개, 강력 에너지 포션 5개, 제련 투명 구슬 3개, 5,000골드를 지급하며 안드로이드, iOS 모두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구글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스토어 사전예약도 가능합니다.

 

엘리먼트9 공식 카페

▲ 10월 16일 오후 6시 기준 사전 예약자 수가 1,300,000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달성 수 보상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 엘리먼트9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어떤 로보트가 초아, 초아의 비밀 영상 메세지, 가입 인사, SNS 공유, 카페 인원 달성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으니 런칭 전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상을 얻고 시작해 보세요.

 

엘리먼트9 출시일

엘리먼트9은 2020년 10월 21일 출시 예정으로 정확한 출시 시각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추후 일정이 변경된다면 시간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