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S.O.S)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

반응형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S.O.S) 쿠폰 얻는 방법에 대해 공유합니다. 현재 ZZI 어플에서 골드 쿠폰을 얻을 수 있으며, 루팅 어플에서 플러스 쿠폰, 레전드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문자로 사전예약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쿠폰] -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S.O.S) 쿠폰 번호 모음 총 정리 (2020년 12월)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S.O.S) 쿠폰 번호 모음 총 정리 (2020년 12월)

현재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S.O.S)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S.O.S) 사전예약 쿠폰이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남는 대로 나눔

canfactory.tistory.com

스테이트오브 서바이벌 쿠폰

haematom
koreapreorder
preodercode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 쿠폰

찌 어플

▲ 찌 어플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게임 결제 이력에 따라 등급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 등급 이상 유저 분들은 스피드업 5분 50개, 1만 보급상자 20개, 상급 수색 지도 상자 5개, 바이오랩 1500개, 전투 매뉴얼 30개, 스피드업 60분 20개를 지급하는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루팅 어플

▲ 루팅 어플은 찌 어플과는 다르게 하루에 1분 플레이로 최대 2개의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총 3일 간 매일 1분씩 플레이하면 확률로 레전드 쿠폰을 얻을 수 있고 3일차에는 무조건 플러스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전드 쿠폰은 스피드업 5분 5개, 1만 보급상자 1개, 상급 수색 지도 2개, 바이오캡 500개를 지급하며 플러스 쿠폰은 스피드업 5분 10개, 1만 보급상자 5개, 상급 수색 지도 5개, 바이오캡 1000개를 쿠폰 형식으로 지급합니다.

 

쿠폰 입력 방법

 

▲ 쿠폰은 메인화면 우측 상단 내 프로필을 터치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내 프로필에서 우측 하단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 여기서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합니다.

 

▲ 지급받은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쿠폰번호를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