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

용비불패M 리세마라&쿠폰 번호 총 정리

반응형

용비불패 쿠폰 번호와 함께 리세마라를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용비불패M은 2막 1장을 클리어하면 소소의 두 번째 선물 콘텐츠가 오픈되며 10연 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최소 전설을 하나 이상 챙겨가는 것이 좋으며 그중에서도 전용 무기(보조 무기)보다 주 무기를 뽑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장비 등급은 유물 영웅 전설 순이며 우리가 뽑아야 할 것은 빨간색인 전설 무기입니다. 쿠폰일퀘 앱에서 용비불패M 쿠폰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용비불패M 쿠폰번호 사용 방법

 

▲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 메뉴 버튼 내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 설정 화면 우측 하단 정보를 누르면 교환 코드 버튼을 눌러 쿠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용비불패M 리세마라 방법

용비불패 M 리세마라는 약 15분~ 20분 정도 소요되며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 리세마라를 위해 우선 첫 로그인 시 게스트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이후 데이터 초기화 방법은 아래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조금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건너뛰기 버튼을 통해 빠른 진행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처음에는 소소의 선물과 고급 소환 무료 1회 소환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약 3~5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리세마라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2막 1장 2화를 클리어하게 되면 소소의 두 번째 선물이 오픈되며 10회 연속 소환을 1회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임무, 패스, 성급 달성, 상점, 명예의 전당 달성 보상, 도감 등 홍옥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홍옥들 받아주면 1,640개의 홍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임시 점검 보상으로 홍옥 5,000개를 뿌려서 리세마라를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현재는 지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 저처럼 이렇게 뜨다면 아래 데이터 초기화 방법을 통해 다시 리세마라를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는데 빠르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리세마라 데이터 초기화 방법

아이폰(iOS)

▲ 위해서 한 것처럼 메뉴 - 설정 - 정보 - 계정 탈퇴 버튼을 눌러 계정 탈퇴를 입력하고 확인합니다.

안드로이드(AOS)

▲ 데이터를 초기화하기 위해서 우선 휴대폰 내 설정 -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해 용비불패를 찾아주세요.

▲ 용비불패M에서 저장소를 누르고 캐시 및 데이터를 모두 지워주세요.

이 방법으로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을 추가로 진행해주세요.

 

설정 - 구글 - 광고 - 광고 ID 재설정을 통해 구글 광고 아이디를 재설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