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사운드 부스터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Letasoft Sound Booster)

반응형

 

 

배틀그라운드나 콜오브듀티 워존 등 FPS 게임을 할 때에는 발소리가 아주 중요합니다.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발소리나 총소리, 차소리 등 저음 부분을 증폭해 더 뚜렷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최근 잘 사용하던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이 윈도우10 업데이트 이후 작동이 되지않아 다른 프로그램을 찾거나 사용을 포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679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카카오 배그도 무료로 가능!

배틀그라운드 무료화 최근 국내 인기 FPS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무료화 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유료로 플레이 가능했던 배틀그라운드는 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입하기 위

canfactory.tistory.com

사운드 부스터 다운로드

▲ 우선 가장 핫했던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인 Letasoft Sound Booster를 설치하기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 다운로드를 하세요.

 

https://letasoft-sound-booster.softonic.kr/

 

▲ 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운드 부스터 무료 버전을 설치해주세요.

이 프로그램은 사운드를 최대 500%까지 증폭시킬 수 있어

잘 들리지 않는 저음 구간을 증폭시켜 잘 들리도록 도와줍니다.

단축키 설정을 통해 내 귀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료버전 제거 방법

보통 무료버전을 제거하기 위해 사운드부스터(letasoft sound booster) 크랙(crack) 버전을 찾거나 사운드 부스터 시디키(cd key), 시리얼키(serial key) 또는 키젠(keygen)을 찾는데 아래 방법을 이용하면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사용 중 중간 중간 사운드부스터 소리가 작아짐 등의 문제가 있는데 이 것은 유료 버전 사용을 유도하도록 설정해 둔 것입니다.

 

▲ 크롬 웹 스토어에서 UltraSurf Security를 검색하고 크롬에 추가하세요.

 

▲ 추가 후 위와 같이 연결을 해주시고 아래 방법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 위 주소를 입력하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 다운로드를 해줍니다.

영어로 되어있어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다운로드해 사용해보니

아무 문제 없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 설치 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못생긴 아저씨가 등장하는데 우리는 Patch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누르면 폴더를 찾아야하는데 우리가 설치한 Letasoft Sound Booster 폴더를 찾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확인을 누르면 알수 없은 창이 하나 뜨는데 무시하고 넘어간 뒤

설치한 프로그램을 지우고 크롬에 설치한 확자 프로그램도 삭제해주세요.

 

▲ 이 후 실행하면 인증된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운드 부스터로 대체하지 마시고 이 방법으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