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하는 방법

반응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친구나 지인 등 연락을 주고받을 때 자주 쓰이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잘못 구매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이 방법으로 환불을 받고 새로운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의 후 결제 방법에 따라 2~5일까지 소요될 수 있고 조금 더 걸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은 카카오톡 메인 화면 상단 설정 - 전체 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 전체 설정에서 아래로 내리면 고객센터/도움말 버튼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 환불은 문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도움말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 환불하기 위해서는 결제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문의하기를 통해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유형에서 일반 문의가 아닌 이모티콘 스토어 문의를 클릭하세요.

▲ 이모티콘 스토어 문의를 누르면 위와 같은 양식이 나오고 [구매한 이모티콘 환불]의 양식만 입력하고 문의를 보내면됩니다. 카카오톡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와 이모티콘 상품 명을 입력하고 결제 일자와 구글 거래ID는 결제한 휴대폰에 연동되어있는 G-mail에서 플레이스토어 결제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후 요청사항과 문의 내용을 입력해주고 답변을 기다리면 해결됩니다. 카톡 이모티콘 환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