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

블리치 만해의길 등급표 & 티어표 (2021년 3월)

반응형

블리치 만해의길이 출시된 지 어느덧 1주일이 지났습니다. 현재로서 정확한 등급표는 없으나 블리치 만해의길 레딧 사이트에 올라온 해외 서버 기준 블리치 만해의길 등급표가 올라와 있어 소개합니다. 우선 리세마라 진행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모바일게임/공략] - 블리치 만해의길 리세마라 방법 (10연뽑 4번)

 

블리치 만해의길 리세마라 방법 (10연뽑 4번)

블리치 만해의길 리세마라 방법을 소개합니다. 블리치 만해의길 리세는 약 5~10분 정도 짧은 시간이 소요되기에 시작 전 진행하면 아주 좋습니다. SSR영웅과 UR 영웅 조각을 미리 수급하고 플레이

canfactory.tistory.com

 

등급표에서 초반 10회 뽑기로 획득할 수 있는 소이퐁, 렌지, 우키타케, 코마무라입니다. 우키타케와 소이퐁은 A Tier에 위치하고 있으며 렌지는 최하단, Best turned into War Souls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블리치 만해의길 티어표를 참고하세요.

 

만약 리세마라를 진행한다면 소이퐁 또는 우키타케를 뽑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쁘지 않은 티어와 왠만한 UR등급 영웅보다 티어가 높기 때문에 상위 UR등급 뽑기 전에 사용하면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서버 유저는 한국 사람들의 플레이 성향과는 다르고 해외 유저가 만든 티어표이니 참고용으로만 보세요. 가장 좋은 것은 내가 키우고 싶은 것을 키우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