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꿈의열쇠 얻는 방법 - 시그너스 입장 재료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처치를 위해 집장에 필요한 재료 꿈의 열쇠 얻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꿈의 열쇠는 160부터 진행할 수 있는 기사단 요새 마지막 퀘스트 노말 시그너스 처치를 위해 필요한 노말 시그너스 보스 입장 재료 입니다. 노말 시그너스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파괴된 헤네시스에서 장로 알렉스의 선행 퀘스트를 진행해야합니다. 파괴된 헤네시스로 가는 방법은 세 개의 문에서 가장 왼쪽의 워프를 타거나 '파괴된 헤네시스'를 검색하고 텔레포트를 하면 됩니다.


꿈의 열쇠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을 얻기 위해 기사단 요새:정령의 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정령의 터로 바로 텔레포트는 불가하므로 월드맵을 켜고 '기사단 제2구역'을 검색하고 길찾기 또는 텔레포트를 합니다. 이동 후 맵 가장 위에 있는 워프를 타면 소울의 터, 플레임의 터, 스톰의 터, 다크니스의 터, 라이트닝의 터로 총 5곳의 정령의 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소울의 터에서 영혼의 돌을, 플레임의 터에서 불꽃의 돌을, 스톰의 터에서 바람의 돌, 다크니스의 터에서 어둠의 돌을 각 각 1개씩 모아주세요. 마지막으로 라이트닝의 터에서 소비 아이템인 번개의 돌 1개를 모아주면 모든 재료 준비가 완료됩니다. 꿈의 열쇠는 영혼의 돌, 불꽃의 돌, 바람의 돌, 어둠의 돌을 각 1개 이상씩 소지한 채로 소비 창에 있는 번개의 돌을 사용하면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개만 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미리 재료를 모아놓고 매일 번개의 돌을 사용하여 꿈의 열쇠를 모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꿈의 열쇠를 필요로하는 퀘스트는 기사단 요새에서 총 3가지가 있으며 시그너스 처치 1회, 시그너스 처치 20회, 기사단장 각 1마리 처치 1회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재료를 미리 수급해두면 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