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나라가 출시되고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 사냥터에 대해 소개합니다. 29~30레벨 구간, 32~33레벨, 34~35레벨, 35레벨 이후 구간은 퀘스트가 막혀 오직 사냥으로 레벨을 올려야합니다. 최대 효율로 사냥하여 레벨을 올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장 빠르고 단 시간에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제비상회'입니다. 제비상회는 간단한 몹 처치 퀘스트를 완료하고 레벨에 비례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하루에 기본 5번 진행이 가능하며 제비 상회 ㅇ니증서가 있으면 추가 의뢰를 할 수 있습니다. 제비상인 인증서는 일반 상점 - 모험 상품에서 찢어진 제비상회 인증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비상회는 의뢰마다 등급이 있는데 추천드리는 방법은 최소 고급 이상 등급의 의뢰를 받아 진행하는 것입니다. 의뢰 갱신을 통해 의뢰 리스트를 변경할 수 있으며 갱신 비용은 점차 증가합니다. 의뢰 등급이 높을 수록 경험치는 물론 보상이 높아지기 때문에 어느정도 의뢰 갱신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비상회 의뢰를 진행하려면 제비상회 인증서가 필요하며 매일 5장씩 지급됩니다. 제비상회 인증서는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고 의뢰는 다이아를 사용해 즉시 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제비상회 인증서 수급은 도감 또는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사냥의 경우 찢어진 제비상회 인증서를 드랍하는 마물 몬스터를 사냥하면되는데 드랍률도 낮고 찢어진 제비상회 인증서 100장을 모아야 1장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자동 사냥 구간에 이를 드랍하는 몬스터를 정해 오토를 돌리면 됩니다.
사냥을 할 때에는 에너지 드링크를 사용하고 사냥하면 경험치와 골드 뿐만아니라 전리품 획득 확률이 7배 증가하기 때문에 제비상회 인증서 드랍률을 더 올릴 수 있습니다. 뷰포인트 도감작을 진행하면 제비상인 인증서를 5장 얻을 수 있어 29렙 구간 또는 33렙 구간 유저 분들은 주저하지마시고 뷰포인트 도감부터 진행하도록 합시다.
카오스 필드에서는 에너지 드링크를 사용하면 일반 필드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드링크 사용이 아니라면 일반 필드에서 도감작과 뷰포인트, 보물상자 등을 겸해 사냥하는 것이 좋습니다.
29레벨에는 고대 유적지-카오스 필드에서 사냥을 하면 되는데 단순히 사냥하는 것이 아닌 '에너지 드링크'를 사용하여 사냥해야 많은 경험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채널도 있으니 미니맵을 눌러 사람이 없는 채널로 이동해 사냥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드링크를 사용하고 수동 몰이 사냥을 하는 것이 가장 높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33레벨 이후 필드 사냥의 경우에는 몹의 밀집도가 높은 모엘숲-물안개숲에서 사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몬스터 젠이 5마리가 뭉쳐있는 위치를 찾아 옵션에서 이동 범위를 '제자리'로 설정한 후 사냥하면 됩니다.
35렙 이후 추천 사냥터입니다. 1단계 카오스 필드 1층 해안 광장 상급 기계 전사 자리이며 물 속성 장비, 장비 레시피, 무기 레시피 등을 파밍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점은 빠른 몬스터 젠입니다. 구석에 자리를 잡으면 몬스터가 이 위치로 이동해 오기때문에 좋습니다. 스펙에 따라 1~2인 사냥을 추천드립니다. 옵션에서 자동 사냥 시 이동 범위를 '제자리'로 설정하세요!
몽환의 미궁에서도 기본 보상으로 경험치와 성장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비상회 의뢰를 하기 전 몽환의 미궁을 먼저 클리어하는 것이 좀 더 효율적으로 육성하는 방법이겠죠?
잘때 돌려놓고 자면 좋은 방법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 카오스 필드에서 악세사리 및 재료 파밍을 한다.
- 필드에서 영혼석 파밍을 하며 도감작을 한다.
- AI모드를 돌리고 자거나 바쁠때 켜놓는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2번입니다. MMORPG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도감작은 무시할래야 무시할 수 없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제2의나라 역시 도감작을 통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자면서 전투력까지 챙길 수 있는 2번 방법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