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 주둔지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공략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검은이빨 주둔지

로스트아크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검은 이빨 주둔지 모코코 씨앗 위치를 소개합니다. 추가로 섬마, 미술품, 거심이 필요하다면 방문해보세요.

 

필요 재료 및 조건

다섯 번째 거인의 심장: 기에나의 주화 3300개

위대한 미술품#12: 기에나의 주화 3600개

섬의 마음: 검은이빨 호감도 신뢰

모코코 씨앗: 없음

 

검은 이빨 주둔지 위치는 루테란 성에서 출항하여 3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폭풍우 해역이 있지만 구간이 짧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은이빨 주둔지 모코코 위치

로아 검은이빨 주둔지의 모코코 씨앗의 총개수는 4개로 별다른 조건 없이 해당 위치로 이동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

6시 방향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려면 해당 위치로 이동해야 합니다.

뛰기 표시는 없지만 위와 같이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뛰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뛰기 후 아래로 이동하면 한번 더 점프해 넘어가야 합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검은 이빨이 있는 건물 왼쪽에 있으며 모코코 씨앗은 오브젝트 뒤에 숨어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검은 이빨이 있는 건물 앞 닭장에 숨어있습니다.

네 번째 모코코 씨앗

네 번째 모코코 씨앗은 3시 방향으로 이동해 점프를 하고 섬 끝으로 이동합니다.

섬 끝으로 이동하면 뛰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점프를 하면 바로 마지막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검은 이빨 주둔지 모코코의 총개수는 4개입니다.

 

검은 이빨 주둔지 거인의 심장과 위대한 미술품

건물 앞에는 전용 선원 교환 항해사 로사 NPC를 통해 다섯 번째 거인의 심장과 위대한 미술품#12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상시 구매 가능하며 기에나의 주화가 필요합니다. 검은 이빨 주둔지 다섯 번째 거인의 심장은 기에나의 주화 3300개, 위대한 미술품은 기에나의 주화 3600개로 총 6900개를 준비해 출발하시면 됩니다.

 

검은 이빨 주둔지 섬의 마음

검은 이빨 주둔지 섬의 마음은 검은 이빨 NPC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필요 경험치와 노래, 감정표현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호감도 상자만 충분하다면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처: 로스트아크 인벤

검은 이빨 호감도 필요 경험치는 총 77,000의 성향치가 필요하며 구간별 경험치는 위를 참고하세요. 검은이빨은 섬의마음 외 큰 보상이 없어 후 순위로 미루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673

 

로스트아크 에포나 우선순위 추천 리스트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내실 콘텐츠나 섬의 마음, 거인의 심장, 스킬 포인트 등을 얻기 위해 필요한 에포나 의뢰 우선순위와 먼저 진행하면 좋은 에포나 의뢰 우선순위를 추천드립니다. 에포나 의뢰

canfactory.tistory.com

 

 

주변 섬 공략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 및 모코코 위치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마음 및 모코코 위치 총 정리 (시즌2)

해적마을 아틀라스 공략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

canfactory.tistory.com

로스트아크 자유의섬 모코코, 섬의 마음, 거인의 심장 정보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자유의섬 모코코, 섬의 마음, 거인의 심장 정보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자유의 섬 로스트아크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