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섬 모코코 공략 섬의마음 에포나 | 로아 시즌2

반응형

속삭이는 작은 섬

로스트아크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속삭이는 작은 섬 모코코 씨앗 위치를 소개합니다. 추가로 섬마, 거심이 필요하다면 방문해보세요. 섬의 마음과 열네 번째 거인의 심장은 니나브 호감도 신뢰 등급을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속삭이는 작은 섬의 에포나 의뢰를 완료하면 스킬 포인트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필요 재료 및 조건

  • 열네 번째 거인의 심장: 니나브 호감도 신뢰 등급
  • 속삭이는 작은섬 섬의 마음: 니나브 호감도 신뢰 등급
  • 모코코 씨앗: [악보] 숲의 미뉴에트, 일반 퀘스트 완료(첫 번째 모코코 씨앗만)
  • 에포나 의뢰: [악보] 숲의 미뉴에트, [악보] 공명의 노래, [악보] 천상의 하모니

속삭이는 작은 섬 가는법은 파푸니카에서 출항하여 폭풍우 해역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폭풍우 해역이 길기 때문에 내성 포인트가 낮은 분들은 위로 살짝 우회하며 항해하면 됩니다.


속삭이는 작은 섬 모코코 위치

속삭이는 작은 섬 모코코 씨앗은 총 7개이며 바람의 언덕에는 니나브NPC가 있습니다. 섬에서 볼 수 있는 일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모든 모코코 씨앗을 수집할 수 있고 니나브NPC 호감도 작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첫번째 모코코 씨앗은 속삭이는 작은 섬에 있는 모든 일반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완료 시 해당 위치에서 뛰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려면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배워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노래를 부르면 나무줄기가 사라집니다.
주변 다른 사람이 불러도 지나갈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해당 위치에서 7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숨겨진 길이 있습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면 사진과 같은 위치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네 번째 모코코 씨앗

네 번째 모코코 씨앗은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내려가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내려오면 바로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은 위 사진의 위치에서 6시 방향으로 숨겨진 길을 따라 내려가면 됩니다.

모코코 씨앗은 오른쪽 풀에 숨어 있습니다.

여섯 번째 모코코 씨앗

여섯 번째 모코코 씨앗은 풀에 숨겨져 있습니다.

일곱 번째 모코코 씨앗

일곱 번째 모코코 씨앗은 해당 위치에서 5시 방향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 마음과 거인의 심장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 마음과 거인의 심장은 섬에 있는 니나브NPC 호감도 신뢰 등급 달성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네 번째 거인의 심장과 섬의 마음이 필요하다면 꼭 호감도 작을 해야 합니다.

니나브 호감도 등급에 따른 필요 경험치는 위 표를 확인하면 됩니다. 총 필요 경험치 량은 131000으로 높은 편이니 우선순위를 뒤로 미루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감도작에 필요한 악보는 마음의 칸타빌레와 유혹의 노래, 감정표현은 애교와 애정이 필요합니다.

속삭이는 작은 섬 에포나 의뢰

속삭이는 작은 섬 에포나 의뢰는 꼭 해야 하는 에포나 의뢰 중 하나로 우선순위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속삭이는 작은섬 평판 3단계 보상으로 스킬 포인트 물약(+3)을 주기에 중요한 에포나 의뢰입니다. 비프로스트에 등록 후 매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단계는 숲의 미뉴에트 노래 2번 불러주기, 2단계는 공명의 노래 2번 불러주기, 3단계는 천상의 하모니 2번 불러주기로 아주 쉽고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에포나 의뢰로 노래만 구한다면 아주 쉬운 에포나입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673

로스트아크 에포나 우선순위 추천 리스트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내실 콘텐츠나 섬의 마음, 거인의 심장, 스킬 포인트 등을 얻기 위해 필요한 에포나 의뢰 우선순위와 먼저 진행하면 좋은 에포나 의뢰 우선순위를 추천드립니다. 에포나 의뢰

canfactory.tistory.com

노래 수급처

숲의 미뉴에트 잠자는 노래의 섬 모험 퀘스트 보상
공명의 노래 해상 낙원 페이토 고대의 마석 10개로 교환
천상의 하모니 하모니섬 보상 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