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그릇된 욕망의 섬 공략 섬마 및 모코코 위치 | 로아 시즌2

반응형

그릇된 욕망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그릇된 욕망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그릇된 욕망의 섬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그릇된 욕망의 섬 출몰 시간

매일 01시 20분/07시 20분/13시 20분/19시 20분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 마음: 그릇된 조각 60개

 

그릇된 욕망의 섬 모코코 위치

출처: 로스트아크 인벤

그릇된 욕망의 섬에는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특별한 조건 없이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1

5시 방향 무너진 벽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습니다.

모코코 위치#2

11~12시 방향 벽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그릇된 욕망의 섬 섬의 마음

그릇된 욕망의 섬 섬마를 얻기 위해서는 '백귀야행'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퀘스트가 시작되면 검을 뽑아 게이지를 채우고 PVP가 시작됩니다. 보상으로 1등은 그릇된 조각 5개, 2~3등은 4개, 이후에는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순위에 들지 못하거나 쉽게 얻고 싶다면 매 임 여러번 방문하여 참여만 해서 3개씩 총 20번 방문하고 그릇된 욕망의 섬 상점에서 판매하는 비밀지도를 구매하세요.

 

PVP가 종료된 후 또는 시작 전 비밀지도를 사용해 비밀던전에 입장합니다. 저는 스토리 연출 스킵 옵션을 체크해서아이템 창에 그릇된 욕망의 섬 섬의 마음이 바로 들어왔습니다. 보통의 경우 연출이 등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