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모코코, 섬의마음, 길찾기 정보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미지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미지의섬 모코코 씨앗 위치, 미지의섬 섬의마음, 미지의섬 거인의심장, 미지의섬 미술품, 미지의섬 에포나의뢰 진행 방법을 소개합니다.

미지의섬 출몰 시간

매일 04시40분/10시40분/16시40분/22시40분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보스 처치 시 확률 드랍

미지의섬 모코코 위치 및 동선

출처: 로스트아크 인벤

미지의 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별다른 조건없이 해당 위치로 이동해 획득 가능합니다. 미니맵에 지형 표시가 안되있는 섬 특성상 스크린샷 만으로 설명이 힘듭니다. 미지의섬 길찾기에 대해 잘 설명해주신 [다솜e]님의 글을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바로가기] 모코코 씨앗 외에도 섬 곳곳에 보물상자도 숨어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모코코 위치

입장하자마자 아래로 조금 내려가면 모코코 씨앗 하나가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위치

세 번째 모코코 위치

미지의섬 섬의마음

미지의섬 섬의마음은 어둠의 야수왕 또는 백의 야수왕을 처치하면 낮은 확률로 미지의섬 섬의마음이 드랍됩니다. 섬마 확률이 낮은만큼 오랜 시간과 많은 방문이 필요하니 다른 재료도 수급할 수 있습니다. 섬의 마음 외에도 소량의 골드, 어빌리티 스톤, 룬, 각인서 등도 수급할 수 있으니 섬마 얻기 전까지 틈틈히 방문해보세요!

미지의섬 파티

미지의섬은 출몰 전 지역 채팅을 통해 파티를하고 입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지의섬에는 백의야수왕과 어둠의야수왕 두 보스가 등장하는데 섬의마음 획득 정보에는 백의야수왕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둠의야수왕에서 섬마를 얻었다는 분들도 많았기에 재입장을 통해 백의야수왕을 찾는 방법은 크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어둠의 야수왕은 업적을 쌓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