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두키 섬 모코코 섬의마음 등 공략 모음 | 로아 시즌2

반응형

두키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두키 섬 모코코 씨앗 위치, 두키 섬 섬의 마음, 두키 섬 거인의 심장, 두키 섬 에포나 의뢰 공략을 소개합니다.

두키섬 위치 및 출몰 시간

두키섬 위치는 총 4곳 중 랜덤으로 한 곳에서 등장하며 바다에서 지역 채팅으로 위치를 공유하거나 4인 팟을 하고 한 군데씩 맡아 위치를 공유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가끔 두키 주식회사 섬을 위치 공유하는 분이 있는데 낚시하는 것이니 해당 유저는 바로 차단하세요. 보통 아르데타인 옆, 베른 옆, 베른 아래, 루테란 옆 등으로 알려주며 매번 낚시하는 유저가 판을 치고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찾아가세요.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두키왕 처치 시 확률로 드랍

거인의 심장: 에포나 의뢰 평판 보상

 

두키섬 모코코 씨앗

두키섬의 모코코 씨앗은 총 3개로 별다른 조건 없이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키 퀘스트가 진행하기 전 모두 획득할 수 있을 정도로 시간이 널널하니 미리 위치를 외워두었다가 찾아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키왕을 처치한 후에 찾아도 됩니다. 협동 퀘스트 진행 중에도 이동하니 그때 하셔도 되고요.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첫 번째 위치는 바위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야자수에 살짝 가려져 있으니 해당 위치로 다가가면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나무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두키섬 섬의 마음

협동 퀘스트를 먼저 진행하는데 보물을 수집하는 두키를 처치하면 됩니다. 이후 철벽왕 두키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요즘엔 해당 포탈로 모두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더라고요. 옛날엔 12시 방향으로 어차피 걸어오기 때문에 거기서 모두 처치했습니다. 한 마리도 빠짐없이 모두 처치를 완료하면 마지막에 12시 방향에서 두키왕이 등장하는데 만약 에포나 퀘스트를 받지 않았다면 꼭 받으시고 가급적이면 에포나와 함께 진행하세요. 평판 3단계 보상은 거인의 심장입니다. 두키왕을 처치하면 낮은 확률로 두키섬 섬의마음, 두키칼리버, 두키왕의 의안, 두키섬 잡템, 소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키칼리버 사용처와 두키왕의 의안 사용처는 두키 주식회사(섬)에서 퀘스트 진행 시 필요합니다. 크게 중요한건 아니고 후에 실링으로도 진행할 수 있으니 창고에 보관해두면 좋습니다. 두키섬 섬의마음 확률은 낮은 편은 아니므로 에포나 의뢰 겸 몇 번 방문하다 보면 얻을 수 있고 기여도와는 무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키섬 거인의 심장

에포나 평판 3단계 보상으로 일곱 번째 거인의 심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키섬 에포나 의뢰

두키섬 에포나 의뢰 두키왕을 잡아라는 에포나 의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최초 1회 두키섬을 방문하여 에포나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에포나 즉시 완료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섬은 매번 방문하기 까다롭고 협동퀘스트를 하는데 시간도 조금 걸리다보니 두키섬 섬의 마음을 얻고 나서 다음부터는 마하라카 잎새 이벤트로 교환할 수 있는 에포나 즉시 완료권을 사용하여 즉시 완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