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죽음의 협곡 모코코, 섬의마음 정보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죽음의 협곡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죽음의 협곡 모코코 씨앗 위치, 죽음의 협곡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죽음의 협곡 출몰 시간

죽음의 협곡은 기존에 항상 입장 가능한 섬이었지만 19년 1월 패치로 캘린더 섬으로 현재 모험 섬으로 불리는 섬 중 하나입니다. 캘린더 일정, 프로키온의 나침반을 통해 출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협곡 시간은11:00, 13:00, 19:00, 21:00, 23:00에 등장합니다.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오브젝트 파괴 시 일부 획득 가능
섬의마음: 섬 내 보스 처치 시 확률로 획득

 

 

죽음의 협곡은 아르데타인 위쪽 폭풍우 해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죽음의 협곡 모코코 위치

죽음의 협곡 섬에 있는 모코코 씨앗은 총 5개로 별다른 조건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은 입구에서 사람들과 함께 달려오다보면 내려가는 곳이 있는데
내려가기 전 단풍나무 아래 풀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내려온 다음 7시 방향으로 점프할 수 있는데
점프한 후 끝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보스를 처치하고 위로 올라가면 점프하기 전 붉은색 풀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다가가서 상호작용을 하면 됩니다.

네 번째,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

네 번째와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은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후 올라오면 큰 바위가 있습니다.
바위를 계속 치다보면 부서지며 점프를 할 수 있게 됩니다.
(2명에서 약 1분 정도 치면 부서짐)

점프를 하면 섬에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협곡 섬의 마음

죽음의 협곡 섬의 마음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섬 중앙에서 시작되는 '죽음이 지배하는 섬'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며 협동 퀘스트 시작 후 나타나는 분노한 신 수신 아포라스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죽음의 협곡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협동 퀘스트가 시작되면 보스 주변 나무 3개를 부숴야 보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수신 아포라스 처치의 기여도에 따라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가급적 시작 전 시간의 여유가 될 때 파티를 모집해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죽음의 협곡에서 모험물 죽은자의 눈도 획득할 수 있어 내실을 하시는 분들은 모험물까지 얻고 졸업하시길 바랍니다. 죽음의 협곡은 참여 시 기여도에 따라 플래티넘 기준 850 골드와 인연의 돌, 실링, 모험물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니 섬이 열리면 꾸준히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프로키온 나침반 다른 섬 공략

로스트아크 포르페 모코코, 섬의마음 정보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포르페 모코코, 섬의마음 정보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canfactory.tistory.com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및 모코코 위치 상자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및 모코코 위치 상자 총 정리 (시즌2)

우거진 갈대의 섬 정보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