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푸른 바람의 섬 공략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푸른 바람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푸른 바람의 섬 섬의 마음 푸른 바람의 섬 에포나 의뢰 공략을 소개합니다. 푸른 바람의 섬은 섬의 마음은 물론 휘파람을 얻을 수 있는 에포나 퀘스트까지 있습니다.

푸른 바람의 섬 출몰 시간

항상 입장이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섬 내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 [노래] 천상의 하모니

푸른 바람의 섬 위치는 욘 앞바다입니다.

푸른 바람의 섬 모코코 위치

푸른 바람의 섬 모코코 씨앗은 별다른 조건 없이 획득 가능합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

풀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숨겨져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전망대 내부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해당 위치에서 6시 방향 흰목마 뒤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네 번째 모코코 씨앗

내려가기 전 풀숲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습니다.
위 길로 내려가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가 나오며
입구의 좌측과 우측에서 내가 진행한 작은 목마, 큰 목마 퀘스트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는 목상 개수를 볼 있습니다.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

해당 위치에서 1시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가다보면 기둥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습니다.

푸른 바람의 섬 섬의 마음

푸른 바람의 섬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섬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초원이 품은 수수께끼'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위치에 있는 목마을 만나 문제, 노래, 감정표현, 물건 대칭으로 배치하기, 목마 타고 특정 위치까지 이동 등의 퀘스트를 총 32번 진행해야 하고 작은 목마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큰 목마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섬 중앙에 있는 초원의 요정에게 푸른 바람의 섬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잠이 많은 아이의 위치는 위 지도의 보라색 표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퀘스트는 생명의 파편을 수급할 수 있어 저 레벨 배럭 육성을 하고 있는 캐릭터로 오면 좋습니다.

 

  • '설정'-'게임 플레이'-'네임 태그'-'NPC 네임태그'-'말풍선 표시'를 켜면 NPC의 행동을 맞추기 쉽습니다.
  • 특정 위치까지 이동하기는 'TAB'을 켜고 움직이면 위치를 보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목마 퀘스트가 남아있는 곳 주변에서는 '별소리'가 납니다. 배경음악을 끄거나 헤드셋을 켜면 더 잘 들립니다.
  • 큰 목마 활성화가 되지 않는 이유는 작은 목마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지 못해서입니다. (버그아님)

푸른 바람의 섬 히든 퀘스트

푸른 바람의 섬에서 진행할 수 있는 히든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무릉도원에서 기절하는 뼈를 만지고 와야 합니다.

푸른 바람의 섬 에포나 의뢰 - 땅속의 불량배

로스트아크 푸른 바람의 섬 에포나 의뢰는 '[감정표현]휘파람'을 얻을 수 있는 에포나라서 중요한 의뢰 중 하나입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즉시 완료권도 괜찮지만 가능하면 파티를 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뿌리 갉기 벌레 25마리 처치는 흰구름 백마 또는 바람 갈기 야생마를 타고 벌레가 숨어있는 구덩이에 Q를 사용해 밟아주면 뿌리 갉기 벌레가 나타납니다. 위 지도에서 꿀 자리를 이용하면 5분 정도 소요해 클리어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스트아크 에포나 우선순위 추천 리스트 (시즌2)

로스트아크 에포나 우선순위 추천 리스트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내실 콘텐츠나 섬의 마음, 거인의 심장, 스킬 포인트 등을 얻기 위해 필요한 에포나 의뢰 우선순위와 먼저 진행하면 좋은 에포나 의뢰 우선순위를 추천드립니다. 에포나 의뢰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