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모코코, 섬의마음, 토끼 정보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신월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신월의 섬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섬마 공략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신월의 섬 출몰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노래] 숲의 미뉴에트

섬의 마음: [수렵] 20 레벨 스킬 덫 사냥 추천, 없어도 획득 가능함

신월의 섬 위치

신월의 섬 위치는 크라테르 해양에 있으며 베른 북부에서 출항하여 이동하면 가장 가깝습니다.

신월의 섬 모코코 씨앗

신월의 섬 모코코 위치

신월의 섬에는 총 7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첫 번째, 두 번째 모코코 씨앗

모코코1, 모코코2

첫 번째와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입구에서 조금만 오면 숲의 미뉴에트 연주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상호작용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6시 방향 위 사진의 위치에서 뛰기를 하여 이동해야 합니다.

모코코3

점프 후 조금 내려오면 상자 옆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획득 후 되돌아가지 말고 길을 따라 조금 더 이동하세요.

네 번째 모코코 씨앗

모코코4

두 번의 점프 후 절벽 위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

모코코5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은 12시 방향 샛길 입구 오른쪽에 있으며

나무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여섯 번째, 일곱 번째 모코코 씨앗

통로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모코코 씨앗은 12시 방향 동굴에 있습니다.

위 위치에서 9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모코코6

굴 안에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신월의 섬 섬의 마음

수렵

신월의 섬 섬의 마음은 수렵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시간만 투자한다면 획득할 수 있지만 토끼를 잡거나 덫 설치를 해야 하기에 수렵 20 레벨 덫사냥 스킬을 배운 후 오면 조금 더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B를 눌러 생활 스킬로 변경한 뒤 Q 스킬인 투척 스킬을 사용하여 토끼를 처치하고 나타나는 갈무리감을 수확하면 확률로 결정 섞인 비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W스킬 수색을 켜고 돌아다니면 토끼의 머리 위에 목표물 표시가 뜨기 때문에 풀이나 나무 등 식생에 가려진 토끼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꼭 켜고 돌아다니도록 합시다. 토끼 사냥 시 결정 섞인 비늘은 약 30% 정도의 확률로 드랍했으며 획득 시 최소 3개~10개 까지 랜덤 개수를 획득합니다. 이 비늘을 총 60개 획득하고 9시 방향 상인에게 신월의 섬 섬의 마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트로포스 섬의 상인을 통해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수렵 설정

날쌘 흰구름 토끼는 섬에 있는 유저와 경쟁을 해야 하지만 곳곳에 덫 설치 구역이 있는데 15분마다 수확할 수 있어 경쟁 없이 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동기가 많거나 극신속 직업이라면 도약의 정수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비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34인치 이상 와이드 모니터가 아니라면 옵션 설정을 통해 21:9 강제 설정을 하고 더 넓은 시야로 토끼를 찾는 것도 아주 유용합니다.

시야 설정

 

맵의 끝에서 끝까지 모두 볼 수 있어 구석에 있는 토끼를 못 볼 확률이 줄어듭니다. 추가로 우측 상단 알림 아이콘을 누르면 수확 가능한 시간이 표시되니 참고하세요. 경쟁이 없는 점심시간이 지나 약 1시간 30분 만에 섬의 마음을 획득했습니다.

섬의 마음 교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