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그림자달 시장 공략 - 거심, 모코코, 섬마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달 시장

대항해 섬 중 하나인 그림자달 시장 모코코 씨앗 위치, 그림자달 시장 섬의 마음 (섬마), 그림자달 시장 거인의 심장(거심), 그림자달 시장 에포나의뢰 공략을 소개합니다. 그림자달 섬에서 개구리 변신 지팡이를 판매하는 떠상은 마법 상점 안쪽 NPC에게서 랜덤으로 판매합니다. (마법 상점 NPC 아님) 그림자 달 시장 위치는 베른 남부 벨리온 유적지 위쪽에 있습니다.

그림자달 시장 출몰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선행 퀘스트 완료 후 획득 가능
거인의 심장: 선행 퀘스트 완료 후 획득 가능

그림자달 시장 모코코 위치

모코코 위치#1

모코코 위치#2

모코코 위치#3

모코코 위치#4

네 번째 모코코 씨앗은 12시 방향에 있습니다.

 

섬의 마음과 거인의 심장

그림자달 시장 섬의 마음과 거인의 심장은 히든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섬에서 보이는 일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사진 찍기(이 구역의 수색꾼은 나야) 업적, 엿듣기(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내가 듣는다) 업적 완료, 붉은빛 알사탕, 푸른빛 알사탕, 초록빛 알사탕 업적 완료, 히든 퀘스트와 에포나 의뢰 협동 퀘스트를 총 5회(5일) 완료해야 합니다. 사진 찍기 업적은 주변 또는 지역 채팅으로 파티원을 구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엿듣기 그림자달시장 업적

어깨너머 소리 1/4

해당 위치에서 엿듣기 상호작용이 활성화됩니다.

어깨너머 소리 2/4

테이블 6시방향 의자에서 엿듣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어깨너머 소리 3/4

어깨너머 소리 4/4

그림자달 시장 히든 퀘스트

그림자달 시장 히든 퀘는 입구에서 걸어온 뒤 뗏목을 타기 전 아래 부분에 주황색으로 반짝이는 땅이 있으며 땅파기를 하면 '고마운 다람쥐에게' 히든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후 에포나 의뢰와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마지막으로 '마음을 쥔 정령'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그림자달 시장 섬의 마음, 그림자달 시장 거인의 심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발을 살펴보고 상호작용을 활성화하세요.

위와 같이 반짝이는 지역이 보이며 이곳에서 히든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달 시장 에포나 의뢰

거인의 심장을 얻기 위해서 선행 퀘스트와 업적을 포함해 에포나 의뢰를 총 5회를 진행해야 합니다. 에포나 의뢰는 섬에 있는 카메라로 정령을 촬영해야 하고 6시 방향에서 만드라고라를 뽑아야 하는 의뢰로 조금 번거로운 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