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거북섬 모코코, 섬마, 에포나 의뢰 정보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거북섬 모코코 씨앗 위치, 거북섬 섬의마음,거북섬 에포나 의뢰 공략을 소개합니다. 로스트아크에 있는 모든 섬에 대한 섬마 공략, 모코코 위치는 상단 검색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거북섬 출몰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섬 내 보라색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

거북 섬은 플레체 대륙 바로 오른편에 위치해 있으며 플레체 또는 애니츠에서 출항하여 이동하면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거북섬 모코코 위치

거북 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별다른 조건 없이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첫 번째 모코코는 12시 방향 바위 앞쪽에 놓여져 있습니다.

두 번째, 세 번째 모코코 씨앗

두 개의 모코코를 수집하기 위해서 지름길로 이동해야합니다. 첫 번째 모코코를 수집하고 아래로 내려오면 3시 방향의 지름길로 이동하세요. 지름길 위치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굴 안으로 이동하면 두개의 모코코 씨앗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북섬 섬의마음

거북섬에서 NPC와 대화를 하고 섬 내 퀘스트가 완료되면 애니츠로 이동해 대륙 내 선행 퀘스트를 모두 진행합니다. (약 3분 소요)

거북섬으로 다시 이동해 퀘스트를 잠깐 진행하면 아르데타인으로 가보라고 합니다.

아르데타인 메마른 통로로 이동해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토트리치의 리젠 고아원으로 이동해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슈테른 상업지구 스퀘어 홀로 이동하고 해상 낙원 페이토의 선행 퀘스트인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보라색 퀘스트를 같이 진행합니다. 이 퀘스트는 페이토뿐만 아니라 비키니 아일랜드, 리베하임 등 연계되는 퀘스트가 많아 방문했을 때 같이 진행해주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퀘스트를 받고 특수 도구 제작기로 거북이 등껍질 제작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거북섬으로 되돌아가 퀘스트를 진행한 후 베른 성으로 가는 길에 있는

해상낙원 페이토에 들러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후 베른 성으로 이동해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약 5분 소요)

마지막으로 거북섬에 방문하여 플린과 대화를 하고 마지막으로 바함과 대화를 마치면

거북섬 섬의마음과 보석산호를 보상으로 얻습니다. 이렇게 거북섬 섬마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