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비밀기지 X-301 모코코, 섬의마음 공략 | 로아 시즌2

반응형

비밀기지X301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비밀기지 X-301 모코코 씨앗 위치, 비밀기지 X-301 섬의마음, 비밀기지 X-301 에포나의뢰 진행 방법을 소개합니다.

비밀기지 X-301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섬 내 던전 보스 처치 시 확률로 획득 가능

 

https://canfactory.tistory.com/663

 

로스트아크 필드보스 젠 시간 총 정리 | 로아 시즌2

오늘은 로스트아크 시즌2 모험의 서에서 볼 수 있는 필드 보스의 젠 시간을 소개합니다. 보스 별 젠 시간과 얻어야 할 보상, 보스 위치까지 공유합니다. 프로키온의 나침반에 등장하는 보스는 정

canfactory.tistory.com

비밀기지 X-301 위치

비밀기지 X-301은 아르데타인에서 출항하면 가장 빠르고 9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밀기지 X-301 모코코 위치

비밀기지 X-301섬의 모코코 씨앗은 총 5개로 조건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으니 던전, 섬마를 얻을 때 병행하세요.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안쪽 풀과 바위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중앙 벽 뒤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숨겨져 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 씨앗

1시 방향 바위 뒤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습니다.

네 번째 모코코 씨앗

철제 기둥 뒤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가려져 있습니다.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

해당 위치 6시 방향 아래쪽에 모코코 씨앗이 하나 있습니다.

비밀기지 X-301 섬의마음

우선 비밀기지 X-301 비밀기지 출입카드를 얻기 위해서는 섬 내 선행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퀘스트 중 비밀기지 경비병의 눈 센서는 7시와 5시 다리 중앙에서 젠되는 비밀기지 경비병을 처치해야합니다. 비밀기지 경비병의 젠 위치에서 젠되는 비밀기지 경비병은 젠타임이 느린 편으로 파티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밀기지 X-301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12시 방향에서 얻을 수 있는 반복 퀘스트를 완료하고 비밀기지 출입카드를 얻어 던전에 입장해야합니다. 카드를 얻기 위해서는 섬 내 몬스터를 처치해서 동력전지를 얻어야하기에 파티를 하고 진행하면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지인이 있다면 출입카드 노가다와 함께 던전까지 같이 돌면서 보스 타르마쿰을 처치하고 비밀기지 X-301섬마까지 얻는 것이 좋습니다. 섬의마음 확률은 낮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던전에 입장하려면 비밀기지 출입카드가 1장 필요합니다.

반복 퀘스트이니 섬마를 얻을 때까지 진행하면 됩니다.

섬을 진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 되지 않으며 배럭으로 진행해도 무난한 난이도입니다.

비밀기지 X-301 에포나의뢰

비밀기지 X-301 에포나 의뢰는 섬 내 퀘스트를 완료하면 나타나고 모두 완료할 때까지 총 15일이 소요됩니다.

안드로이드 해방

  • 평판 보상 1단계 (3회) 실링 5000
  • 평판 보상 2단계 (4회) 실링 7000
  • 평판 보상 3단계 (8회) 실링 14000, 친절 증가 물약, 탈 것: 블라우어 포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