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섬의마음 모코코 위치 총 정리 에포나 | 로아 시즌2

반응형

알라케르

알라케르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알라케르 모코코 씨앗 위치, 알라케르 섬의 마음, 알라케르 에포나 의뢰 공략을 소개합니다.

 

알라케르 출몰 시간

01시 50분/07시 50분/13시 50분/16시 50분/19시 50분/22시 50분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 마음: 보스 처치 시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 아이템 드랍

알라케르 위치

알라케르 모코코 위치

알라케르 모코코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알라케르 모코코 위치

알라케르 섬의 마음

알라케르 섬마

53분에 출몰하는 화이트 치킹, 블랙 치킹을 처치하면 골드 치킹이 등장합니다.

기여도 보상이니 알라케르 파티를 구성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라케르 치킹

골드 치킹을 처치해야 합니다. 치킹이 지나간 자리에는 알이 떨어지며 잠시 후 폭발하니 뒤로 따라다니지 마세요. 혼자하기 어렵다면 파티를 하고 보스를 처치해도 좋습니다.

알라케르 보상황금 깃털 확률

골드 치킹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빛나는 황금 깃털과 모험물을 드랍합니다. 이 퀘스트 아이템으로 알라케르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험물은 보스를 처치하세요. 

알라케르 퀘스트

최고의 치킨, 황금빛 치킨 퀘스트로 희귀 각인서 주머니와 알라케르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스 골드 치킹 처치 시 모험물도 드랍하니 빈 비프로스트 자리에 등록하여 매 50분마다 방문해 섬마와 모험물까지 완료 후 졸업하세요.

알라케르 에포나 의뢰

알라케르 에포나의뢰는 알라케르 섬 자체가 시간 섬으로 매번 시간을 맞춰 방문하기 까다로운 섬 중 하나로 에포나 즉시 완료권의 여유가된다면 즉시 완료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