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수라도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공략 | 로아 시즌2

반응형

수라도

수라도 위치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수라도 모코코 씨앗 위치, 수라도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수라도는 PVP 모험 섬으로 섬 내부에서 유저와 PVP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수라도 위치는 슈샤이어 대륙 아래 폭풍우 해역에 위치해 있으며 슈샤이어로 정기선을 타고 이동해 이동하면 가장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수라도는 개인 PVP 섬으로 파티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수라도 시간

프로키온 나침반에 따라 출몰하는 PVP 모험 섬으로 골드도 획득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혈석을 모아 퀘스트 시작 아이템 '선혈의 도전장' 구매 후 퀘스트 진행하여 획득 가능


수라도 모코코 위치

수라도에는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조건없이 위치에 찾아가 수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위치

처음 모코코 씨앗은 위 사진처럼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위치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중앙에서 6시 방향 부숴진 벽 뒤에 모코코가 숨겨져 있으니 위치를 확인하고 수집하세요.

수라도 섬의 마음

수라도 섬의마음을 얻으려면 섬이 열렸을 때 매 번 방문해 혈석으로 불리는 '선혈의 조각'을 모아야합니다. 이때 선혈의 조각을 많이 얻으려면 퀘스트 시작 시 섬 내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많이 처치하거나 플레이어를 많이 처치해야 합니다. 광역 스킬을 사용하거나 PVP 세팅으로 시작하면 아주 좋습니다.

 

선혈의 도전장

매번 등장할 때 방문하여 혈석 100개를 모아 히든 퀘 '선혈의 도전장'을 구매하고 퀘스트 '다시 나타난 강운' 퀘스트르 완료하면 수라도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섬의 마음만 얻으려면 혈석 100개로 1번만 구매하여 퀘스트를 진행하면 되고 히든 업적까지 원한다면 다시 한번 선혈의 도전장을 구매해 진행하면 '수라를 대신할 자' 히든 업적이 완료되며 '담력+3'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마다 희귀 전투 각인서 선택 주머니도 2개 교환할 수 있어 모코코 분들은 가장 비싼 각인서로 선택 후 판매하면 골드 수급에 도움이 됩니다.

 

수라도 골드

수라도 섬의 골드 및 실링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상은 일정 기여도 이상 (30점?)이 넘어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니 잠수에 주의하세요.

보상(랜덤) 1위 2위 3위 4위 5위 참가
골드 585 556 527 497 468 428
실링 65,000 61,750 58,500 55,250 52,000 47,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