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공략

로스트아크 전설 각인서 수급처 A to Z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전설 각인서 시세가 들락날락하는 요즘 수급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아에서 전설 각인서가 필요한 33333 또는 333321 세팅이 당연시되는 요즘 뽑기 NPC가 나오기 전에는 마땅히 수급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3주년 이벤트 골두껍이 NPC가 추가되면서 많은 유저 분들이 가챠를 하고 전각이 풀리면서 전반적인 전설 각인서 시세가 내려가고 있습니다. 전설 각인서 수급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가시아에서 신규 전각 수급처가 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687

 

로스트아크 각인 추천 모든 직업 유효 각인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각인 추천 로스트아크 시즌2에서 모든 직업이 사용하는 각인을 직업별로 정리했습니다. 직업마다 사용하는 필수 각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유효 각인, 특성마다 사용하는 각인이 다

canfactory.tistory.com

전설 각인서 확정 수급처

수급처 조건
비탄의 섬 1415 레벨 이상 교환 가능
전설 직업 각인서 (선택) 최대 2장
쿠크세이튼 리허설 입장은 1385 레벨부터 가능하나 교환은 1415 레벨 이상 가능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최대 1장
아브렐슈드 데자뷰 입장은 1415 레벨부터 가능하나 교환은 1430 레벨 이상 가능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최대 1장
일리아칸 에피데믹 입장은 1500 레벨 부터 가능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최대 1장
권좌의 길 22층 스펙에 따라 1300대 후반부터 클리어 가능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최대 2장
승리의 빛 교환 최초 클리어 1520레벨 이후 교환은 1490 레벨 이상 가능
전설 직업 각인서 (선택) 최대 2장
질병의 표식 교환 1580 레벨부터 교환 가능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최대 1장

비탄의 섬

비탄의 섬 내 일일 퀘스트 '광기에 물든 이에게 안식을'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탄식의 정원 열쇠를 통해 1시 방향에 있는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붉은 실타래를 통해 던전 입구에 있는 붉은 실타래 교환 NPC 바라에게 전설 직업 맞춤 각인서 상자 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 직업 맞춤 각인서 상자는 붉은 실타래 600개와 교환이 가능하며 최대 2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원정대 제한 2/2)

쿠크세이튼 리허설

쿠크세이튼 리허설은 로스트아크를 처음 접하는 유저에게 고레벨 콘텐츠를 미리 즐겨볼 수 있도록 제작된 레이드로 레벨이 낮아도 보정을 받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광기의 표식은 마을에 있는 교환 NPC를 통해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415 레벨부터 교환할 수 있으며 원정대당 1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브렐슈드 데자뷰

아브렐슈드 데자뷰 또한 쿠크세이튼 리허설과 마찬가지로 엔드 콘텐츠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역시 보정 콘텐츠입니다.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몽환의 표식은 마을에 있는 교환 NPC를 통해 전설 전투 각인서 선택 상자로 교환 가능합니다. 1430 레벨부터 교환할 수 있으며 원정대당 1회 교환할 수 있습니다.

권좌의 길 22층

권좌의 길은 세팅에 따라 1300대 레벨 후반에도 클리어 가능하며 직업, 세팅, 컨트롤에 따라 1415 레벨이 넘어서도 클리어하기 어려운 던전입니다. 직업 별로 공략이 다르니 유튜브에 자신의 직업에 맞는 공략법을 검색하고 도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권좌의 길은 1층부터 올라가는 것이 아닌 22층으로 바로 도전할 수 있으며 레벨을 올려 오버스펙으로 도전하는 것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엘가시아 물물 교환

카양겔에서 수급할 수 있는 시련의 빛으로 승리의 빛과 교환할 수 있으며 승리의 빛 15개 당 전설 각인서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전설 각인서는 최대 2장 수급 가능해 전설 직각을 준비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승리의 빛은 총 30개 필요하므로 시련의 빛이 총 150개 필요합니다.

 

 


로스트아크 전설 각인서 랜덤 수급처

던전 및 레이드

  • 던전 및 레이드에서도 낮은 확률로 전설 각인서가 드롭됩니다.
  • 카오스 던전 5-6단계 공명의 기운 사용 (캐릭터 제한)
  • 가디언 토벌 5-6단계 공명의 기운 사용 (캐릭터 제한)
  • 도전 가디언 토벌 주 3회 (캐릭터 제한)
  • 어비스 레이드 클리어 보상 및 경매장
  • 군단장 레이드 클리어 보상 및 경매장
  • 큐브 상자 오픈 및 골드 방
  • 보물 지도 드롭

 

호감도

파푸니카, 베른 남부 마을 호감도 NPC는 각인서 보상으로 주머니에서 영웅~전설 각인서가 나올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을 확인하고 호감도 성향치가 낮은 NPC의 호감도를 올리고 전설 각인서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위치 NPC 호감도 단계 개수
파푸니카 니아 마을 나기 관심 2개
파푸니카 니아 마을 리루 관심 2개
대항해 환죽도 진저웨일 우호 2개
베른 남부 벨리온 유적지 라하르트 관심 2개
베른 남부 칸다리아 영지 네리아 관심 1개
[신규] 로웬 어금니의 강 앙케 관심 3개

 

골두껍이 NPC

3주년 이벤트와 골드 시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추가된 골두껍이 NPC를 통해 레벨 구간별 3회씩 회당 2900 골드에 전설 각인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종료되었으나 가끔 이벤트로 등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