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공략

로스트아크 겨울 하이퍼 익스프레스 & 점핑권 이벤트 진행 하익

반응형

 

2023년 여름 진행되는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canfactory.tistory.com/1557

 

로스트아크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정보 총정리 2023년 | 로아 시즌2

지난 6월 24일 로스트아크 로아온 썸머에서 공개한 하이퍼 익스프레스(하익)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앞으로는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로 불리게 되는 하익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canfactory.tistory.com

하이퍼 익스프레스 점핑권

로스트아크 시즌2 겨울을 맞이하여 하이퍼 익스프레스 점핑권(하익)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하익 이벤트와 다르게 1475 쿠크세이튼 레벨이 아닌 1490 레벨까지 점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점핑 시 파푸니카 진입 레벨인 1302 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계정만 수령할 수 있으며 여러 계정을 소유했더라도 1 계정만 수령 가능합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2023년 3월 15일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보상은 4월 12일까지 수령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원정대 내 아이템 레벨이 1340 이상 1490 미만의 캐릭터를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으며 레벨에 따라 부스팅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 및 신규 캐릭터에 모두 설정이 가능하며 1월 18일 출시되는 신규 직업 슬레이어에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벨 구간별로 익스프레스 추가 보상 및 1490 레벨까지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합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각인 지원

하이퍼 익스프레스로 선택한 캐릭터는 각인을 지원받습니다. 최대 4개 각인을 지원받아 3333 세팅을 할 수 있으며 지원 만료일까지 세팅을 자유롭게 변경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인 지원은 기존 각인 창이 아닌 별도로 추가된 각인 지원창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익 보상

하이퍼 익스프레스 주기, 날짜

하익은 보통 1년에 2번 여름과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시즌에 진행되며 이번 겨울 하익 기간은 2022년 12월 21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패치로 기존에 진행되었던 주기와 다르게 변경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적중)

 

하이퍼익스프레스 변경하는 방법

 

  1. 미니맵 하단 선물상자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중앙 이벤트 참여 캐릭터 변경을 클릭합니다.
  3.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적용할 캐릭터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1415 레벨 이후 1415, 1430 강화 재련 지원 효과를 단 한 번이라도 받았을 경우(강화했을 경우) 변경이 불가능 한 점 주의하세요.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는 1회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일부 혜택, 지원 효과를 적용받은 경우에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페이지 및 가이드, 게임 내 안내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성장 도중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를 변경하는 경우, 아직 달성하지 못한 미션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캐릭터로 달성 완료한 미션은 변경한 캐릭터로 추가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변경 전 캐릭터가 미션 달성 후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경우, 변경한 캐릭터를 통해서만 미수령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캐릭터는 아래 지역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대도시, 일반 지역, 대항해, 섬 (다이나믹 섬/ 던전 제외), 원정대 영지)

로스트아크 점핑권 받는 법

하익과 점핑권은 아래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수령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만 수령받을 수 있고 명의 당 한 계정에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점핑권 지급 및 사용 기간: 2022-12-21(수) ~ 2023-03-15(수) 정기 점검 전까지
  • 본 이벤트로 지급되는 점핑권은 모든 직업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되는 '슬레이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점핑권은 이전 대륙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더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로스트아크 가입 시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계정 기준으로 이벤트 점핑권 수령이 가능하며, 여러 개의 계정을 소유하고 있더라도 1개의 계정만 점핑권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점핑권을 통해 베른 남부로 바로 이동 가능하며, 아이템 레벨 1340 장비가 즉시 지급됩니다.
    ※ 지급된 장비는 '[점핑] 장비 상자 - 파푸니카'를 사용하여 획득 가능합니다.

https://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Growth/221221

로스트아크 겨울 스토리 익스프레스

겨울 스토리 익스프레스 (스익)은 신규 캐릭터 또는 아르테미스 대륙 퀘스트 '변방에서'를 완료하지 않은 기존 캐릭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등장하는 이벤트 미션 창에서 스토리 익스프레스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으며 각 대륙의 메인, 월드 퀘스트 완료 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점핑이나 지식 전수를 통해 퀘스트가 자동 완료된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없으니 당연히 스익과 하익 보상은 중복 수령할 수 없습니다. 파푸니카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고 1302 레벨을 달성 베른 남부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토리 익스프레스가 종료됩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직업 추천

https://canfactory.tistory.com/208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2022 12월 하익++ 대비 | 로아 시즌2

2022년 12월 기준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표입니다.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로 최근 로아는 직업 벨런스 패치를 진행하지 않고 있을 만큼 전체적으로 직업 별 밸런스가 잘 맞아 '황금 밸런스'라고 불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