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에버그레이스 둥지 모코코 위치 섬마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에버그레이스 둥지 정보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에버그레이스 둥지 모코코 씨앗 위치, 에버그레이스 둥지 섬의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최근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업데이트로 섬마을 얻을 수 있도록 패치가 진행되었으며 애프터 스토리 진행 방법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에버그레이스 둥지 등장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획득 불가


에버그레이스 둥지 모코코 위치

에버그레이스 둥지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별다른 조건없이 수집 가능합니다. 다만, 섬의 마음 선행퀘를 얻은 상태로 섬에 진입하면 모코코가 보이지 않으니 퀘스트 완료 후 수집하시면 됩니다.

처음 모코코를 수집하려면 숨겨진 길로 이동해야하며 혼재의 추호에게 어그로가 끌리지 않게 조심해야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연못 옆에 모코코 씨앗이 놓여져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올라가는 길목에 모코코 씨앗이 있는데 혼재의 추오에게 어그로가 끌려있다면 12시 방향 맨 끝으로 이동 시 어그로에 벗어나게됩니다. 12시 방향 맨 위로 이동해 사진의 위치에서 수집하세요.

마지막 모코코 위치는 중간 쯤으로 내려오면 모코코 씨앗이 나무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에버그레이스의 둥지 섬의 마음 선행 퀘스트

https://canfactory.tistory.com/912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공략 +전선팩 | 로아 시즌2

이번 6월 29일 업데이트 함께 추가된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퀘스트에 대한 공략입니다. 애프터 스토리를 모두 완료하면 전설 카드팩을 포함해 엘가시아 모험의서 100%도 달성할 수 있으니 꼭 진

canfactory.tistory.com


에버그레이스의 둥지 섬의 마음

선행 퀘스트를 완료 하고 속삭이는 작은 섬에서 퀘스트를 얻고 에버그레이스의 둥지로 이동하여 12시 방향 끝으로 이동합니다. 선행 퀘스트는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진행하며서 끝에 있는 에버그레이스와 G키를 눌러 대화를 진행하고 돌아갑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마지막으로 섬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는 니나브와 대화를 하고 바르칸의 선택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다음 기에나의 바다로 출항하면 [에버그레이스의 경고]가 완료되며 에버그레이스의 둥지 섬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수집을 아직 하지 않았다면 오래 걸리지 않으니 위 글을 보고 수집해보세요.

 


주변 섬 공략

https://canfactory.tistory.com/606

 

로스트아크 오르비스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정보 총 정리 (시즌2)

오르비스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canfactory.tistory.com

https://canfactory.tistory.com/554

 

지혜의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보조사서 에포나 공략 | 로아 시즌2

로스트아크 지혜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

canfactory.tistory.com

https://canfactory.tistory.com/660

 

로스트아크 세월의 섬 모코코 위치 섬의마음 공략 총 정리 (시즌2)

세월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