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리베하임 섬의마음 및 모코코 위치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리베하임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리베하임 모코코 씨앗 위치, 리베하임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리베하임 등장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 마음: 헨리 호감도 신뢰 달성 시 획득 가능

리베하임 위치는 루테란 북쪽 해역에 위치해 있으며 루테란에서 출항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리베하임 모코코 위치

첫 모코코의 위치는 6시 방향 섬 출입 워프 바로 위쪽에 위치해 사진의 위치에서 절벽에 붙으면 수집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는 섬 12시 방향 나무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리베하임 섬의마음

리베하임 섬의마음은 헨리에 관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진행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을 이용해야 합니다. 호감도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리베하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하며 헨리의 호감도 성향 신뢰 달성 시 리베하임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섬마는 호감도로 얻을 수 있기에 호감도 아이템을 초반에 여기에 투자하지말고 나중에 여유가 있을 때 투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베하임 퀘스트

리베하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사랑의 직진 신호 퀘스트를 진행하고 이후 사랑하기 좋은 날 퀘스트 완료 시 감정표현 부끄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면 슈샤이어로 가고 다음 도망자의 마을로 이동하는데 이때 전설의 연애 고수 퀘스트를 완료하면 [악보] 사랑의 세레나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베하임 미술품

선행 퀘스트인 사랑의 직진 신호 이후 연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아픈 만큼 성숙해진다' 리베하임 미술품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루테란 성에 방문하여 몇 가지 퀘스트를 진행하고 오면 쉽게 퀘스트를 끝낼 수 있습니다.


주변 섬 공략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공략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공략 총 정리 (시즌2)

비키니 아일랜드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

canfactory.tistory.com

로스트아크 꿈꾸는 추억의 섬 공략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꿈꾸는 추억의 섬 공략 총 정리 (시즌2)

꿈꾸는 추억의 섬 공략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

canfactory.tistory.com

로스트아크 포모나 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미술품 정보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포모나 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미술품 정보 총 정리 (시즌2)

포모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