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공략

로스트아크 화폐거래소 이용법 A-Z | 로아 시즌2

반응형

화폐 거래소

로스트아크에서 결제를 하고 환전을 할 때 많이 이용하는 것이 바로 화폐 거래소입니다. 화폐 거래소는 충전한 로열 크리스탈로 골드를 바로 사거나 골드로 크리스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충전한 로열 크리스탈(현금)을 게임 내에서 게임 주요 재화인 골드로 환전할 수 있으며 이 골드는 크리스탈로 다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골드는 로열 크리스탈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크리스탈 구매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크리스탈을 구매할 목적이라면 이벤트로 판매 중인 성장 패키지나 보너스 팩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1. 로열 크리스탈은 게임 내 캐시로 원화 기준 현금과 비율 1:1로, 골드로 환전 가능
  2. 골드는 크리스탈로 환정 가능, 로열 크리스탈로 환전 불가능
  3. 크리스탈은 골드, 로열 크리스탈로 환전 불가능
  4. 골드로 크리스탈 구매 시 수수료 5% 발생 (차감된 크리스탈 수령)

화폐 거래소 크리스탈 판매

화폐 거래소에서는 나의 로열 크리스탈을 판매하여 골드를 획득할 수 있고 골드로 크리스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수량에서 크리스탈 비율을 100 단위로 설정 시 자동으로 판매 비용과 획득 골드가 계산되며 크리스탈이 아닌 로열 크리스탈이 필요합니다.

화폐거래소 크리스탈 구매

반대로 보유중인 골드로 크리스탈을 구매하고 싶을 때는 크리스탈 구매 탭을 누르고 진행합니다. 내가 100크리스탈 당 몇 골드에 크리스탈을 구매할지 골드 비율을 설정하고 몇 크리스탈을 구매할지 수량을 입력합니다. 이후 구매 비용과 수수료가 제외된 획득 수량을 확인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대량 구매를 하거나 비율을 건드린 경우 즉시 구매 및 판매가되지 않을 수 있어 거래 내역을 누르고 골드 또는 크리스탈을 수동으로 수령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