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하모니 섬 공략 모코코 위치 및 섬의마음 | 로아 시즌2

반응형

하모니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하모니 섬 모코코 씨앗 위치, 하모니 섬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하모니 섬 등장 시간

프로키온 나침반 등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악보] 숲의 미뉴에트

섬의 마음: 섬 내 협동 퀘스트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상자 개봉 시 확률로 획득 가능

 

하모니 섬 위치는 로헨델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로헨델에서 출항하여 이동하면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하모니 섬 시간은 프로키온 나침반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하모니 섬 모코코 위치

하모니 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하나는 그냥 수집이 가능하지만 나머지 두 개는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1,2

먼저 9시에 있는 모코코 두 개는 해당 지역으로 가기 위해 노래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해야 합니다.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하면 길이 열립니다.

길 끝으로 이동하면 모코코 씨앗 두 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3

마지막 모코코 씨앗 하나는 12시 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입장하자마자 수집하거나 협동 퀘스트 2번째 진행 중 획득해도 됩니다.


하모니 섬 섬의 마음

하모니 섬 협동 퀘스트는 총 3단계로 진행되며 별도로 파티를 하지 않고 진행해도 상관없습니다. 기여도 시스템이라 하모니 섬 파티를 해야 한다고 알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파티를 하지 않고 진행해도 상관없습니다. 첫 협동 퀘스트는 신성한 샘물 가져다 놓기로 샘물을 옮겨다 주면 완료됩니다. 보통 2~3개 정도 옮겨주고 다음 협동 퀘스트 진행을 위해 12시 방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하모니 섬 섬의 마음과 노래 천상의 하모니 악보가 드롭되는 투명한 소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협동 퀘스트는 향기로운 꽃가루 수집하기입니다. 12시 방향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원 지형에 위와 같이 꽃이 젠됩니다. 상호작용 키를 이용해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하모니 섬 섬의 마음과 천상의 하모니 악보가 드롭되는 향기로운 소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협동 퀘스트는 5시 방향에서 진행하는 노래 사랑의 세레나데 연주입니다. 중앙에서 사랑의 세레나데를 연주하면 기여도가 올라가며 하모니 섬 섬마와 천상의 하모니 악보가 드롭되는 조화로운 소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세레나데 없으면 기여도가 없어 보상을 획득할 수 없으니 리베하임 섬을 먼저 들러 악보를 얻고 진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