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FC온라인

피파4 첼시 스쿼드 금액 별 선수 추천 급여 240 | 피파온라인4

반응형

피파4 첼시팀은 프리미어 리그의 유명 클럽으로 유명한 선수를 많이 사용하 수 있고 요즘 메타에 가장 좋은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든든한 중원을 기반으로 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 분들은 첼시 스쿼드를 추천합니다. 추천드린 선수들의 시즌과 강화 단계를 수정해 첼시 300억, 첼시 500억, 첼시 1000억, 5000억, 1조 팀까지 다양한 선수를 구성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첼시는 공격수 스트라이커를 제외한 나머지 포지션의 선수 능력치가 상당히 좋아 팀갈을 안 해도 꾸준히 사용하기 좋으며 무과금으로 시작하는 유저에게 추천하는 스쿼드입니다. 최근 급여 230 패치까지 진행될 것으로 공개되어 첼시 스쿼드 230 급여까지 고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첼시 팀컬러

첼시의 팀컬러는 전체 능력치 +4, 볼 컨트롤 +3, 크로스 +3으로 무난한 팀 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첼시 500억 스쿼드

첼시 스쿼드는 낮은 구단가치로 스쿼드를 구성하기 상당히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각 선수의 성능과 시즌을 고려하여 최대한 맞춘 첼시 500억 스쿼드입니다. 급여 240에서는 라이브 쿠르투아를 LH 시즌으로 변경해주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원톱에는 에토와 공미로 졸라+조콜, 굴리트를 구성했고 수미에는 에시앙, 발락 조합입니다. 풀백은 피파 4 첼시 근본 조합인 벤 칠웰+리스 제임스 조합이며 성능이 뛰어난 뤼디거+토모리를 사용했습니다. 대부분 선수 개인 성능이 뛰어난 선수들로 최대한 구성되어 있어 구단가치 대비 뛰어난 성능을 보입니다.

첼시 1000억 스쿼드

급여 236로 구성 가능한 위 첼시 스쿼드는 500억 스쿼드에서 공격수만 에토에서 셰우첸코로 변경하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급여도 여유가 있어 선수 하나씩 시즌 업하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첼시 스쿼드 자체가 선수 하나하나가 성능이 좋기 때문에 그 만큼 가격도 비싼 편입니다. 그렇기에 BP가 모이면 남은 급여로 시즌을 변경하면서 스쿼드를 구성해 주면 좋습니다. 우측 스쿼드는 1000억 대 스쿼드로 현재 시세로 1200억 정도에 구성이 가능합니다. 첼시 하면 떠오르는 선수들은 물론 현역 선수들까지 조합되어 있는 스쿼드로 고급여에 비싼 선수들을 3동으로 배치하여 낮은 구단가치에도 사용해 볼 만한 스쿼드입니다.

 

첼시 5000억 스쿼드

첼시 급여 240 5000억 스쿼드입니다. 작성일 기준 약 5500억에 구성이 가능하고 기존 선수들의 시즌업하면서 구성된 스쿼드로 AI가 비교적 좋은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윙백에는 고급여 풀백인 쿠쿠렐랴와 콰드라도를 채용했고 시즌이 업된만큼 라이브 시즌 쿠르투아를 사용했습니다.

 

첼시 1조 스쿼드

1조 스쿼드에서는 셰우첸코를 은카로 업그레이드하고 리스 제임스가 수미로 올라오면서 대체로 급여를 맞춰 사용할 캉테를 채용했습니다. 우측 스쿼드는 1500억 스쿼드입니다.

첼시 포지션 별 추천 선수

포지션 선수
공격수 에토
카이 하베르츠
드로바
안드리 셰우첸코
크레스포
굴리트
공미 & 윙어 케빈 더브라위너
페드로
메이슨 마운트
루드 굴리트
에덴 아자르
조 콜
잔프랑코 졸라
투볼란치 미하엘 발락
마이클 에시앙
프티
램파드
리스 제임스
마테오 코바치치
센터백 안토니오 뤼디거
티아구 실바
드사이
피카요 토모리
풀백 벤 칠웰
리스 제임스
반안홀트
캉테
빅터 모지스
쿠쿠렐랴
후안 콰드라도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
멘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