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FC온라인

피파 대낙 사이트 추천 리스트 TOP10 | FC온라인

반응형

피파온라인4에서는 오래전부터 대낙이 흥해왔으며 PC방 혜택을 받지 못하거나 귀찮음 등으로 대낙을 받는 유저가 많습니다. 대낙은 대리낙찰의 줄임말업체에서 유저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PC방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해 낙찰을 받아주는 구조입니다. G11은 직접 이용해본 대리 대낙 업체만 추천드립니다. 더 괜찮은 PC방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사실상 자신의 아이디를 비롯한 개인 정보 일부를 공유하고 OTP를 해제해야 하는데 업체가 아닌 개인을 통해 이용한다면 해킹의 위험이 있으니 가급적 개인 대낙이 아닌 보상 정책이 있는 업체를 찾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체라고 해킹을 당하지 않는다고 단정지을 수 없으나 대낙 사기의 대부분은 개인간의 대낙, 커뮤니티에서 행해지며 피파4 대낙 정지, 대리 정지, BP 귀속 선수 구매 등 논란은 끊임없이 나오고 있으니 이용 판단은 본인 몫입니다. 불안하면 직접 PC방을 이용하거나 지인에게 부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ttps://fifaonline4.nexon.com/news/notice/view?n4ArticleSN=2936

 

EA SPORTS ™ FIFA ONLINE 4

준비는 끝났다. 우리는 새로운 경기를 지배할 것이다.

fifaonline4.nexon.com

 

대부분 피파4 내 정책을 준수하며 운영되기에 대리 대낙 업체 추천할 필요가 없으며 본인의 취향에 맞는 대낙업체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대낙 업체 추천 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티 사이트에서 글쓴이 옆 상인 아이콘이 달린 업체를 확인하고 이용하면 되며 보통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대낙신청 등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게임도리

첫 번째 업체는 '게임도리'입니다. 게임도리는 수많은 대리 업체 중 가장 저렴하고 24시 대낙을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일 보상 수령은 물론 PC방 이벤트, 버닝 이벤트, 슈팅머신까지 모두 진행해주며 1주일 미만 단기간 대리 작업도 진행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외 던파,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로스트아크, 아키에이지, 검은사막, 서든어택 등 PC방 이벤트가 있는 모든 게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채팅에 들어가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십니다.

카톡문의: game-dori


피파로

두 번째 업체는 '피파로'입니다. 피파로는 오픈채팅이 아닌 자체 사이트로 대낙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24시 대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낙은 일반대낙, 프리미엄 대낙, 슈퍼 대낙 3종으로 이용 가능하며 사이트 활동으로 얻은 포인트로도 대낙을 이용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무료 대낙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단, 수수료 쿠폰 개별 적용 등은 유료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 후 대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한 번호로 대낙 완료 알림도 받을 수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낙 업체는 가격을 우선적으로 보는 것보다 우선 여러 사이트에서의 후기들과 보상 정책, 논란 및 이슈 등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가급적 유튜버나 BJ등을 통해 잘 알려진 곳이 그나마 낫습니다. 피피4대낙은 업체에 따라 탑클래스 사용, 1분 접속, 쿠폰 사용 갯수별 추가금, 개별 대낙, 보관함 쿠폰 사용, 24시 피파대낙, 피파대리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활동으로 무료 대낙 등도 가능한 자체 사이트도 많습니다. 


아레나

세 번째 업체는 '아레나'입니다. 아레나 대리의 장점은 친구 추천 및 부계정 신청 시 추가 할인이 있으며 중복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여러 계정을 신청하거나 친구와 같이 진행할 때 추천해주면 좋으며 하루에 2시간 리그 게임을 진행하고 업데이트 당일도 대리를 진행합니다. 대낙은 1일 2회 가능하며 부계정 대낙도 가능해 1인 3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넥슨 게임 유저에게 좋은 업체입니다. 추가금 지불 시 개인 미션 진행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하기에 상담이 필요합니다. 일일 보상 수령 및 PC방 이벤트, 버닝 이벤트, 슈팅머신 그리고 모바일 공식 앱 룰렛까지 진행합니다.

카톡문의: arena1004




https://www.city.kr/index.php?mid=market&category=19722826

 

장터 - 시티

피파온라인4 커뮤니티및 이벤트 쇼핑정보 제공 시티 사이트 씨티

www.city.kr

 

관련 문의는 여기로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