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5번째 신규 직업 격투가가 6월 3일 출시되었습니다. 6월 3일 패치로 도사, 주술사, 전사, 도적에서 격투가로 직업 변경이 가능해졌습니다. 상점에서 붉은 보석과 이벤트 주화로 직업 변경을 할 수 있으며 기존에 장착하고 있던 장비는 추가로 비용을 지불하여 선택 후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스킬 세팅은 닌탑을 사냥하는 535이상 고스펙을 기준으로 작성된 글이며 이제 시작하는 신규 유저나 직업 변경을 하신 유저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여 보세요.
붕권은 도적의 백호검무와 같이 전방의 적 2명에게 공격을 가하는 스킬로 필수 스킬입니다. (기본 사용)
전광석화는 도적의 맹습과 같은 스킬로 차이점은 적의 뒤로 이동하기에 주의하여 사용합니다. (기본 사용)
비연격도 돌진 스킬로 필수로 사용합니다. (기본 사용)
회오리는 PVP에서 적을 밀어내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선택 사용)
천지파동은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로 사용합니다. (기본 사용)
필살권무는 시전 시간이 길기 때문에 몬스터가 1~2방컷나오는 구간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선택 사용)
혈도개방은 3분 동안 본인 및 그룹원의 기술 사용 체력/마력 소모량을 줄여주는 스킬로 필수 스킬입니다. (기본 사용)
허공답보는 10분 동안 마력 10%와 이동 속도 15를 증가시켜주는 필수 스킬입니다. (기본 사용)
정신집중은 10분 동안 매 타격 시 최대 마력 2% 회복해주는 스킬로 자동 사냥 시 사용 유무는 선택입니다. (사용 안함)
시력상실은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 30% 감소 및 시야를 차단,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스킬로 PVP, 주간 레이드에서 주로 사용하며 자동 사냥 시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동 권장)
허허상실은 45초간 피격 시 20% 확률로 무적 상태가 되는 스킬로 PVP 또는 주간 레이드 트라이 시 사용을 권장합니다. (선택 사용)
투지는 그룹원의 일반몬스터 추가 피해를 200 증가시켜주는 스킬로 필수로 사용합니다. (기본 사용)
점혈은 8초 동안 피해 저항 180, 치명 피해 저항 170감소 및 지속 피해를 주는 스킬로 스펙이 낮은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선택 사용)
권법의 기원은 회복 스킬로 솔플 사냥 시 체력 20% 이하 설정 후 사용을 권장 합니다. 그룹 사냥 시에는 보통 사용하지 않습니다. (체력 20% 이하)
내공의 방패는 15초 동안 피해 흡수 20% 증가 및 보호막을 주는 스킬로 사냥 시 내가 죽을 것 같으면 사용합니다. (선택 사용)
점혈:기는 본인과 그룹원에게 치유를 해주는 스킬로 모션이 크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 안함)
점혈:광은 주변 적에게 받는 피해 10% 증가 및 이동속도 60%를 감소해주는 스킬로 역시 모션이 크기에 빠른 사냥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몬스터가 1~2킬 컷이 안날 경우 사용합니다. (선택 사용)
격풍권은 적에게 돌진하여 적에게 피해주는 광역 스킬로 필수로 사용합니다. (기본 사용)
투혼은 적에게 돌진하여 화염 피해를 주는 스킬로 적이 밀려나지 않는 버그가 있어 패치 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 사용)
자동 사냥(자사), 그룹 사냥(룹사), 보스(레이드), PVP 스킬 세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