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블루홀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공략 | 로아 시즌2

반응형

블루홀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블루홀 섬 모코코 씨앗 위치, 블루홀 섬 섬의 마음, 영웅 풍요 룬 얻는 법 공략을 소개합니다.

블루홀섬 출몰 시간

프로키온의 나침반, 캘린더에 따라 등장하는 모험 섬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섬 내 퀘스트 모두 완료 시 해당 위치에서 상호 작용 가능
섬의 마음: 섬 내 보스 처치 시 확률로 획득

 

블루홀 섬 모코코 위치

블루홀 섬에는 총 1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획득하기 위해서는
섬 내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보스 이아르 카야가 출몰하기 1분 전까지 퀘스트를 진행하고
보스 처치 후 나머지 퀘스트와 모코코 씨앗 획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

블루홀 섬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해당 위치에 가면 상호작용 뛰기가 활성화됩니다.

위로 올라가서 밧줄을 한번 더 타고 갑니다.

동굴에 들어가면 블루홀 섬 모코코 씨앗이 하나 놓여져 있습니다.

블루홀섬 섬의 마음, 영웅 풍요 룬 얻는 법

블루홀 섬 섬의마음(섬마), 영웅 풍요 룬을 얻기 위해서는 11시 방향에서 출현하는 보스 이아르 카야를 처치해야합니다. 이전에는 블루홀섬에서 영웅 풍요 룬 2개를 얻는 것이 가능했지만 패치로 1개만 구할 수 있으며 이전에 2개 이상 먹은 유저의 영웅 풍요 룬은 회수했다고 합니다. 결론 블루홀섬 영웅 풍요 2개 불가능. 블루홀섬 보스는 섬 내 인원이 적기 때문에 파티를 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영웅 풍요 룬이 하나 더 필요하다면 모험물 34개를 모아야하니 귀찮더라도 블루홀 섬은 꼭 방문하도록 합시다.

 

블루홀 섬 역시 보스 처치는 기여도 이기 때문에 블루홀섬 출몰 전 지역 채팅으로 파티원을 구해 입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루홀섬 에포나는 없습니다. 섬의 마음과 풍요룬 드롭 확률은 높은 편은 아니라고 하네요.

https://canfactory.tistory.com/749

 

로스트아크 풍요룬 얻는법 영지 항해 총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풍요 룬 로스트아크에서 새로 유입된 뉴비 유저가 룬 중에 가장 많이 찾고 물어보는 것이 풍요 룬입니다. 이번에는 풍요룬 얻는 법과 풍요룬 효과, 사용하는 직업이 무엇이 있는지에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