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공략

로스트아크 풍요룬 얻는법 영지 항해 총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섬네일

로스트아크 풍요 룬

로스트아크에서 새로 유입된 뉴비 유저가 룬 중에 가장 많이 찾고 물어보는 것이 풍요 룬입니다. 이번에는 풍요룬 얻는 법과 풍요룬 효과, 사용하는 직업이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풍요룬 효과

풍요룬

풍요룬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급 풍요룬 스킬 적중 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 10% 증가
희귀 풍요룬 스킬 적중 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 20% 증가
영웅 풍요룬 스킬 적중 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 30% 증가
전설 풍요룬 스킬 적중 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 40% 증가

풍요 룬 얻는법

풍요룬

풍요 룬은 인게임에서 아이템 사전을 켜고 풍요를 검색하여 수급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풍요룬은 등급에 따라 수급할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합니다. 등급 별로 2개의 풍요 룬이 있으며 전설 풍요 룬은 아직까지 1개입니다. 여러 공략이나 유튜브에서 말하듯이 오르페우스의 별 수집 보상으로 전설 풍요 룬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오르페우스의 별을 주는 콘텐츠를 먼저 진행하라고 추천합니다. 그 외 특정 직업은 영웅 풍요 룬과 희귀 풍요 룬이 더 필요하므로 풍요 룬을 사용하는 직업을 확인해야 합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560

 

로스트아크 블루홀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풍요 룬 정보 총 정리 (시즌2)

블루홀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

canfactory.tistory.com

풍요 룬 수급처

전설 풍요룬 오르페우스의 별 5개 수집 보상
영웅 풍요룬1 모험물 수집 34개 보상
영웅 풍요룬2 [필드 보스] 블루홀 섬 이아르 카야
희귀 풍요룬1 거인의 심장 5개 수집 보상
희귀 풍요룬2 [원정대 영지]  무역 상인 투루
희귀 풍요룬3 [던전] 로헨델 - 몽환의 궁전
고급 풍요룬1 [몬스터 처치] 두키 섬 두키왕
고급 풍요룬2 [원정대 영지]  무역 상인 투루
고급 풍요룬3 [던전] 베른 북부 - 고대 유적 엘베리아

풍요 룬의 수급처는 여러개가 있으며 이 중 원정대 영지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가장 편하며 두키왕 처치, 블루홀 섬 필드보스 처치, 거인의 심장 5개 수집, 오르페우스의 별 5개 수집, 모험물 34개 수집 순으로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오르페우스의 별 수집은 해당 컨텐츠를 꾸준히 진행하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만한 난이도이며 모험물은 뉴비가 진행하기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풍요룬 영지 구매

풍요 룬은 영지에서 등장하는 무역 상인 투루에게 구매할 수도 있으며 내 영지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지역 채팅으로 투루가 등장한 다른 유저의 영지를 방문해 구매도 가능합니다. 희귀 풍요룬은 모험의 인장 2,700개가 필요하니 미리 모아두시길 바랍니다.

 

풍요룬 직업

풍요 룬을 필요로 하는 직업은 아주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유산 스카, 충모닉, 블레이드, 죽습호크, 점화 소서, 환류 소서, 바드, 홀나, 리퍼, 스커 등 많은 직업군이 사용하기 때문에 풍요 룬이 필요 없는 직업이라도 여유가 된다면 수급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748

 

로스트아크 출혈룬 얻는법과 효과 총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출혈 룬 로스트아크에서 스킬에 장착할 수 있는 룬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출혈 룬이 무엇이고 얻는 법과 출혈 룬의 효과 그리고 효율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혈 룬은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