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 모코코 상자 총 정리 | 로아 시즌2

반응형

환각의섬 정보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환각의섬 모코코 씨앗 위치, 환각의섬 섬의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환각의섬 등장 시간

짝수 시간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없음

섬의마음: 섬 내에 등장하는 상자 오픈 또는 보상 주머니 오픈 시 낮은 확률로 획득 가능 

 


환각의섬 모코코 위치

환각의섬에 등장하는 상자와 모코코 위치는 위 월드맵 사진을 참고하시고 정확한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첫 번때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5시 방향입니다. 부숴진 벽과 나무 사이에 숨겨져 있으니 다가가서 수집하면 됩니다.

나머지 두개의 모코코 위치로 가려면 숨겨진 비밀 통로로 이동해야합니다.

이동하기 위해서 3시 방향 끝으로 이동합니다.

화살표 방향을 따라 걸으면 위 사진과 같이 모코코 씨앗 두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환각의섬 섬의마음

환각의 섬 섬의마음은 환각의섬 전리품을 열어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섬 내에 젠되는 상자를 열어도 낮은 확률로 드랍합니다. PVP 콘텐츠이다보니 경쟁이 심하므로 상자를 열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전리품만 열고 매 타임 방문하면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자는 섬 내부 두 곳에서 등장하며 환각의 상자 여는 법은 광기 스택이 있어야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광기 스택은 주변 묘지를 작동하면 1스택이 오르며 최대 15 중첩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PVP 중 적에게 죽으면 모든 광기 스택이 적에게 빼앗기게 되며 적 처치 시 상대의 광기 스택을 뺏을 수 있습니다.


주변 섬 공략

https://canfactory.tistory.com/518

 

로스트아크 스피다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총 정리 (시즌2)

스피다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