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대항해

로스트아크 기약의섬 공략 모코코 위치와 섬의마음 | 로아 시즌2

반응형

기약의 섬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보상은 토토이크의 모코코 마을에서 모코코 씨앗 보상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항해 섬 중 하나인 기약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기약의 섬 섬의 마음 공략을 소개합니다.

기약의 섬 등장 시간

항상 입장 가능

필요 재료 및 조건

모코코 씨앗: 채광 폭탄 스킬, [악보] 숲의 미뉴에트

섬의 마음: 섬 내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

 


기약의 섬 모코코 위치

모코코 위치#1,2

해당 위치에서 악보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하면 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하고 이동합니다.

열린 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위치에 2개의 모코코 씨앗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2개가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모코코 위치#3,4

위 미니맵의 위치에서 채광 30 레벨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채광 폭탄 스킬을 사용하면 돌이 무너지면서 점프할 수 있는 상호작용이 생깁니다.

상호 작용으로 넘어오면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하나는 야자수 나무 뒤에 숨겨져 있으니 잘 확인하고 수집하면 됩니다.

모코코 위치#5

다섯 번째 모코코 씨앗은 끝으로 넘어가기 전에 있습니다. 확인하지 않고 맵 끝으로 이동하면 탈출 후 다시 걸어와야 하니 꼭 수집하고 넘어가세요.

모코코 위치#6

마지막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11시 방향 NPC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보이는 곳에 놓여 있으니 수집하면 됩니다.


기약의 섬 섬의 마음

위 지도를 참고하여 섬 내 끝으로 이동하여 [여정] 조각난 마음 퀘스트를 완료하면 기약의섬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변 섬 공략

https://canfactory.tistory.com/544

 

로스트아크 그림자달 시장 모코코, 섬의마음, 거인의심장 , 에포나 의뢰 정보 총 정리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모코코 씨앗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내실 콘텐츠 중 하나로 씨앗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포인트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