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공략

로스트아크 골드 버는법 무과금 50,000골드로 시작하는 법 |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는 1415 레벨 이후 유물 악세 세팅이나 각인 세팅, 도시락 세팅, 강화 등 기본 세팅에 많은 골드가 필요한데 뉴비의 경우 골드 수급이 마땅치 않아 골드가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로아는 1415 레벨부터 일부 콘텐츠로 원정대 당 최초 1회만 현재 엔드 세팅에 필요한 일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을 팔아 골드를 수급하는 방법이 있으며 무과금, 초보 유저에게는 현질 없이 세팅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플러스로 막 시작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세요.
  

12월 21일 패치로 호감도 보상 실링화 및 전설 각인서가 귀속되어 더 이상 거래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방법은 원정대 당 최초 1회만 진행 가능한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비탄의 섬 교환

파푸니카 대륙 아래에 있는 비탄의 섬은 오르페우스의 별과 초반 뉴비가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유저가 처음에 방문하는 섬입니다. 이곳에 있는 탄식의 정원 던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붉은 실타래는 던전 입구에 있는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그중 거래가 가능한 전설 직업 각인서 선택 상자 2개를 최초 1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각인서는 경매장을 열어 전설 직업 각인서를 검색하여 가장 비싼 직각으로 교환해 판매하면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3월 7일 글 작성일 기준 [데모닉] 멈출 수 없는 충동 각인서와 [도화가] 만개 각인서가 7,000 골대로 2장을 교환하면 14,000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직업 각인서는 신규 캐릭터가 출시되자마자 팔면 가장 비싸기에 만약 신규 캐릭터가 출시될 예정이라면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판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권좌의 길 22층 보상

권좌의 길은 타워와 비슷한 개념으로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입니다. 1층부터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층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참고하여 각 직업별 클리어 방법을 참고해 22층을 클리어하면 전투 각인서 선택 상자 2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포터의 경우 유물 세팅이 안되면 클리어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딜러 직업군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꽤 오랜 기간 전설 원한 각인서가 14,000 골드로 시세가 유지 중이며 2장을 수급하여 총 28,000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로 시작하면 난이도가 훨씬 쉬워집니다.

호감도 골드작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이벤트나 각종 경로로 수급된 호감도 아이템은 NPC 호감도 작업을 통해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어려운 것은 아니며 9,400 골드를 수급할 수 있어 좋은 방법입니다.
https://canfactory.tistory.com/570

 

로스트아크 호감도 골드 총 정리 9400 골드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하이퍼 익스프레스가 시작되고 신규 서버 니나브가 출시되면서 많은 유저가 유입되었습니다. 보통 1415 보상을 받기 위해 강화에 필요한 기초 자금(골드)가 필요한데 이번에는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