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

원신 쿠폰 모음 리딤코드 및 자동 입력 방법 2024년 3월 4.3ver

반응형

원신 쿠폰번호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리딤 코드는 사전 예약 보상으로 원석 60개와 모라 10,0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험 등급 10등급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만 지급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고 리세마라를 진행하세요. 원신 쿠폰 코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현재 원신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원신 사전예약 쿠폰이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남는 대로 나눔 해드리도록 할 테니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 또는 게임을 시작했지만 아직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다이아와 게임 재화를 얻고 플레이하시면 육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 코드 외 새로 추가된 쿠폰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신 쿠폰 번호 모음

쿠폰 보상 자동입력
CA3BLTURGH9D 원석 60개 외 1종 🔗바로가기
NQXAP58F96ED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NQXAZLX1943G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GGXG9VO6967I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GGXG71L5J215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YKHC9863Y9N4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YKHC29118G54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BNYP1WBMU61F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OLQH7G62I7EU 모라 1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WAZGIKZ9K6NM 모라 2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CT2BDW7JD38M 원석 60개 외 1종 🔗바로가기
JB95D2V5XGJ5 모라 20000개 외 4종 🔗바로가기
GENSHINGIFT 원석 50개, 영웅의 경험 3개 🔗바로가기

게임을 시작하기 전 또는 게임을 시작했지만 아직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리세마라가 있는 경우 리세마라를 먼저 하고 난 뒤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다이아와 게임 재화를 얻고 플레이하시면 육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쿠폰 번호는 입력 기간이 있어 확인 즉시 바로 사용하세요. 신규 쿠폰 및 이벤트 쿠폰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CTRL+D를 누르고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또는 북마크를 등록하세요. 만료된 쿠폰을 매번 새로운 계정으로 테스트해볼 수 없는 점 양해 바라며 만료된 코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쿠폰 번호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애플 아이폰의 경우 일부 게임에서 입력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거나 쿠폰 입력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만약 리세마라를 진행한다면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아주 유용합니다. 쿠폰 사용은 아래의 순서대로 입력 방법을 진행하세요.

🚨 쿠폰 번호가 코드로 되어있는 경우 숫자와 알파벳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하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사이트에서 입력할 경우 데이터 전송에 시간이 걸릴 수 있어 짧게는 바로, 길게는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게임 내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좌측 계정 탭을 클릭하고 교환 코드를 클릭합니다.
  3. 위 신규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수령합니다.

아이폰 입력 및 사용 방법

  1. 아래 원신 쿠폰 등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서버, 닉네임을 설정하고 리딤코드(쿠폰)을 입력합니다.
  3. 리딤 확인 버튼을 누르고 보상을 수령합니다.

- 코드 리딤 전에 계정에 로그인하여 게임 캐릭터 생성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유저 센터에서 미호요 통행증을 연동해 주세요. 해당 설정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교환할 수 없습니다.
- 리딤코드 교환 성공 시 시스템에서 우편 형식으로 보상을 발송해 드립니다.
- 리딤코드의 사용 조건과 리딤 기한에 주의해 주세요. 기한 초과 시 교환할 수 없습니다.
- 같은 리딤코드는 1번만 사용 가능하며, 동일한 캐릭터는 같은 유형의 리딤코드를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리딤코드 교환 후 철회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이 맞는 계정인지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
- 리딤 도중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쿠폰 입력 사이트

https://genshin.hoyoverse.com/ko/gift

 

원신——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세계로 떠나자

 

genshin.hoyoverse.com

호요 페스타 쿠폰

우측 상단 선물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우측 하단 문구를 클릭하세요.

아이콘을 클릭하고 공유하세요.

우측 상단 선물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Genshin Impact Get Redemption Code를 누르고 리딤코드를 받으세요.

원신 공식 홈페이지 & 라운지

국내 게임은 대부분 원신 공식 사이트 또는 원신 네이버 카페, 원신 네이버 라운지에서 정보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공략은 대부분 이런 곳에서 공유되고 있으니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해당 사이트들을 이용하여 정보를 얻으세요.
https://forums.mihoyo.com/genshin/home/1

 

miHoYo - Official Community

 

forums.mihoyo.com

원신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enshin

 

원신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환상의 땅 ‘티바트’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어드벤처게임으로 환상의 여행을 떠나보세요.

cafe.naver.com

원신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Genshin_Impact/home

 

원신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온라인게임] - 원신 지도 눈동자, 살자, 채집물 등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원신 지도 눈동자, 살자, 채집물 등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원신은 2020년 9월 28일 출시된 3D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이 게임은 2019년 지스타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PC와 모바일, PS4 버전이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모

canfactory.tistory.com

[온라인게임] - 원신 티어표 2020 (번역/갤러리) +리세마라 추천 캐릭터

 

원신 티어표 2020 (번역/갤러리) +리세마라 추천 캐릭터

원신 중국, 일본, 북미 서버 티어표를 반영해 새로 작성한 티어표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등급별, 포지션 별로 구분해 작성되었으며 원신 리세마라시 추천하는 티어표, 중국 티어표 등을 소개합��

canfactory.tistory.com

[온라인게임] - 원신 속성 원소 반응에 대한 정보 (상성/변경/조합 등)

 

원신 속성 원소 반응에 대한 정보 (상성/변경/조합 등)

원신 전투에서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속성은 바람, 바위, 불, 물, 얼음, 번개, 생명, 풀으로 총 8종류의 속성이 있습니다. 현재 풀 속성을 가진 캐릭터가 없고 몬스터만 있습니다. 분명 원신 속성�

canfactory.tistory.com

[온라인게임] - 원신 20만 모라 획득 방법

 

원신 20만 모라 획득 방법

원신 20만 모라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획득하기에 앞서 우선 리월항 북쪽 포탈(워프 포인트)을 타고 이동 후 북극 은행으로 들어가 '북극 은행 안내원 옆 계단을 타고 이동하

canfactory.tistory.com

반응형